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 지분투자 + 유보율1,000%”상한가 2~3방은 무난한 1월 초대박 승부주!

“고작 몇 십%의 단기 상승에 끝날 종목이 아니다!”
“유동성 확대를 위해서 무상증자 = 상한가 2~3방은 무난한 폭등랠리”


불과 2개월 만에 수익률이 300%-500%을 넘겨버리고 나서 필자에게 TV출연과 같은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압도적이라는 표현밖에는 없을 정도로 수익률 행진을 벌이고 있기 때문인데, 지금 중요한 것은 아무 종목이나 잡아서는 더 이상 대박이 날 수 없다. 정말 대박이 날 수 있는 종목들만을 꼽아서 적중시키고 있는데, 이 대박 수익률에서 제발 소외되지 말기 바란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필자의 종목은 고작 몇 십%의 단기 상승에 끝나는 것이 아니다. 보통 수백%에서 수천%까지 급상승할 대세 종목들을 주고 있다. 그러니 제발 작은 수익에 만족하는 단기 시세만을 노리지 말고, 증시의 기록들을 갈아치우는 기록적인 수익을 챙기기 바란다. 지금도 상승하고 있는 와이즈파워는 단 1주일 만에 50% 시세가 터졌다. 단타로 드린 종목이 50%가 급등하는 장세다. 전략종목은 일단 기본 목표가 100% 이상이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시장 점유율 1위 + 삼성의 지분투자 + 유보율 1,000%(무상증자 터지면 폭등) + 상상 초월 물량 매집 + 재료 노출 임박”


오늘 필자는 또 하나의 급등 신화를 쓰기 위해서 심혈을 기울여 타이밍을 잡은 태풍 같은 종목을 추천하려 한다. 지금까지 기록한 모든 대박 수익률 기록을 단번에 갈아치울 것으로 기대하는 종목으로 2개월의 추적 끝에 극비 재료 노출을 앞두고 급등신호가 연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종목이다.


동사 때문에 국내 산업 전반에 걸쳐 일대 변혁이 임박해 있다. 기존의 반도체 업종과는 달리 정부가 대한민국의 신수종 사업으로 선정한데 이어, 무려 2조원 가까운 정책 투자를 결정한 최대 수혜주이다. 여기에 더 중요한 것은 생산제품의 대부분이 국내 최대 기업 S전자를 비롯해 그룹사뿐 아니라 대형 부품 업체들에 납품하면서 완전히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는 점이다.


여기에 더 경악할 만한 사실은 유통 주식수가 수만주 밖에 안되는 상황에서, 유보율이 1,000%를 넘어간다. 그렇다면 앞으로 유동성 확대를 위해서 무상증자를 고려할 가능성이 너무나 많다는 것이다. 무증 얘기만 나오면 어떤가? 곧바로 상한가 2-3방은 아주 쉽게 나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단기 폭등랠리를 불러오는 최고의 재료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정말 중요한 것은, 이제 세력들의 매집이 거의 막바지 단계에 이른 상태에서 곧바로 급등 신호가 3개 연속 터졌다는 점이다. 초대형 재료 노출이 임박한 상태에서 세력이 더 이상 기다리지 않고 수일 내에 랠리를 시작하기로 시나리오를 완성했다.


이제 남은 것은 상승하기 전에 바닥권에서 재빨리 물량을 확보하는 일 밖에 없다. 통상 필자의 종목들은 매수 타이밍을 놓쳐버리면 추격 매수가 불가능할 정도로 무시무시한 연속 상한가 랠리를 보이기 때문에 지금 기회를 놓치면 영영 매수 기회가 없을 지도 모른다.


필자 종목들 중에서 보령메디앙스, 서한이 연속 상한가를 갈 때 과연 자신이 추격 매수할 수 있었는지 떠올려 본다면, 지금 이 최종 눌림목의 바닥권을 놓쳐서는 절대 안된다. 제발 이 좋은 시장에서 10%, 20% 수익에 연연하지 말고, 300%, 500% 급등할 종목을 반드시 잡아놓기 바란다.


첫째, S전자 1위 협력업체! 시장 점유율 1위 + 지분투자!


동사의 가장 큰 장점은 S전자에 대부분의 물량을 납품하면서, 1위 협력업체라는 점이다. 안정적인 매출뿐 아니라 삼성전자와 정부가 신수종 사업으로 선정하여 앞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맡길 사업으로 키우고 있다.


여기에 S전자가 지분투자에 나서고, 정부가 2조원 가까이 정책자금을 투자하면서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국내 독점적인 시장점유율까지 가지고 있는 종목으로, 1,800개 종목 중에 과연 이만한 재료를 가진 종목을 보지 못했다.


둘째, 유보율 1,000%대! 유통주식이 없다! 무상증자 터지면 폭등한다!


동사의 기업 내용은 그 자체로도 입이 딱 벌어지게 한다. 발행 주식이 불과 수백만주 밖에 되지 않는데, 여기에 유보율이 무려 1,000%대다. 처음앤씨를 무상증자 호재로 잡아 단기 35% 수익을 내 드린 것을 기억한다면, 한번 무증 재료만 터지면 단기 30-50% 수익은 곧바로 나올 것이다.


셋째, 상상을 초월하는 물량 매집! 이미 게임은 끝났다! 재료 노출 임박!


이미 세력들은 이 재료를 모두 간파했다. 사상 최대 물량 매집이 이루어졌고, 가뜩이나 물량이 없는 유통주식을 싸그리 매집해 버렸다. 이미 대세는 결정된 것으로 보이며, 조만간 초극비 재료가 시장에 노출되는 순간 수직 폭등 랠리가 시작될 것으로 판단된다. 한시가 급한 상태다! 오늘과 같은 하늘이 내린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강조하지만, 최근 수익률이 지지부진한 투자자라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종목들의 특성을 먼저 살펴보기 바란다. 흘러내리면서 소외된 종목을 들고 마냥 기다리기만 하면 절대 수익을 낼 수 없다. 갈 종목을 잡고 있어야 하며, 오늘 이 종목이 여러분의 계좌를 감당하지 못할 수익으로 채워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금일 추천주의 재료는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탑시크릿 사안이기 때문에 ARS 청취 후 그 내용을 지인들에게 발설하는 오점을 남기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오늘의 추천주★ 업계판도 뒤흔들 초대형 M&A 재료! 3,000%↑ 폭등수익은 이 종목에서 터진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306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신우, 자티전자, 차바이오앤, 아토, 조아제약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보도자료 online@heraldcorp.com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기업 보도자료로 헤럴드경제 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