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리츠종금證, VIP고객용 ‘THE CLUB 1호점’ 오픈
메리츠종금증권(대표 최희문)은 24일 초우량 자산가를 위한 WM(웰스매니지먼트)센터 1호점인 ‘THE CLUB 메리츠타워 WM Center’를 역삼동에 오픈했다.

‘THE CLUB 메리츠타워 WM Center’는 주식, 채권, 펀드, 신탁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분야의 최고 전문가와 메리츠금융그룹 관계사를 통한 차별화된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VIP고객들은 투자성향에 따른 포트폴리오 구성에서 리스크관리까지 프리미엄급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WM센터장 김국현상무는 “강남거액자산가를 중심으로 고객성향에 따른 1:1 맞춤형 투자제안과 그에 따른 최적의 자산배분전략을 제시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VIP고객들은 ‘메리츠 솔모로 오픈’ 골프대회와 다양한 문화행사에 우선적으로 초청되며 리서치 애널리스트가 직접 강의하는 전용 투자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제공받는다.

새롭게 선보인 ‘THE CLUB’브랜드는 VIP고객에 대한 더(THE) 나은 서비스와 더(THE) 나은 자산관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최고의 지점임을 의미한다. 메리츠종금증권은 향후 ‘THE CLUB’ 1호 점을 시작으로 WM센터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THE CLUB’브랜드를 통해 자산관리의 새로운 장을 열어나갈 계획이다.

‘THE CLUB 메리츠타워 WM Center’는 강남구 역삼동 메리츠타워 3층에 위치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WM센터(02-2018-0539)로 문의하면 된다.

<최재원 기자 @himiso4>
jwchoi@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