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쉿! 아무도 모르게 매수하라! 상상 못 할 초대형 호재가 터진다!

몇 일 전 한 고객이 필자의 추천주로 400% 수익이 났다면서 두 손을 붙잡고 고맙다는 인사를 몇 차례나 했다. 투자금이 3,000만원 밖에 안되는데, 지금은 1억원 이상 자산가가 됐다는 것이다. 최근 최종 매도 사인을 드린 파트론이다.


필자가 삼성SDI처럼 될지 모른다면서 무조건 묻어두라고 했던 전략 종목을 매수해 엄청난 수익을 낸 것이다. 또 최근에는 단타로만 보라고 했던 엔알디, 인지디스플레이로 단기 400% 이상의 수익을 낸데 이어, 연이정보통신과 같은 단타주로 40-50% 수익을 냈다면서 게시판에 온통 고맙다는 인사뿐이다.


“이전 종목들은 잊어라! 오늘 추천주를 보여주기 위한 준비과정일 뿐이다!”
“지금까지 보지 못한 엄청난 초대형 호재가 터진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필자가 몇 주에 걸쳐 이 종목만을 추적하고 있었는데, 젬백스가 폭등을 시작한 것과 똑 같은 신호가 그제부터 연속 이틀 나오면서 오늘 급하게 추천에 나선다. 이 급등 신호 이후 필자의 경험상 최소 일주일 안에는 무조건 폭등 시세가 터졌다. 지금 손실을 보고 있는 종목들이 있다면, 과감히 손절하고 사든, 보유한 현금으로 사든 이 종목은 무조건 잡아야 한다.


TV에 출연해 심층 기업 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필자도, 과연 이런 종목이 숨어있었나 싶을 정도로 동사의 탁월한 기술력에 정말 깜짝 놀랐다. 국내 관련 기업들은 아예 상대가 되지 않는 세계 최고 수준으로, LG디스플레이뿐만 아니라 글로벌 패널 업체들이 전적으로 의존할 수 밖에 없는 상태이다.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인 동사는 앞으로 삼성과 LG디스플레이에서 AMOLED 양산이 시작되는 데 있어 필수 장비를 공급하고 있다. 내년 적어도 AMOLED 시장은 수십조원대 시장으로 급성장 할 것으로 평가된다.


필자가 지금 아주 중요한 내용을 망설이고 망설이다 투자자들의 대수익을 위해 공개를 한다. 과거에 M&A나 지분 투자를 하지 않던 삼성전자와 LG디스플레이가 왜 자꾸 장비업체들에 지분 투자를 하는지 잘 생각해보기 바란다.


지금도 AMOLED 공급이 부족해 갤럭시S 뿐 아니라 HTC의 스마트폰까지 생산 차질을 빚고 있는 마당에 공장 증설은 필수적일 수 밖에 없다. 이미 탕정 등 주요 공장들은 라인 증설로 밤새 공사가 이어지고 있다. 공장이 지어지면 장비를 들여와야 하는데, 이 장비 수요가 전세계적으로 말도 못하게 많다는 것이다. 지분이라도 사 놔야 그나마 더 빨리 장비를 받아 갈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신규 수주 발표가 하루 걸러 한번 나올 정도로 이미 실적 폭등세는 시작되고 있다. AMOLED 뿐 아니라 태양전지 시장까지 급성장하면서 예상 PER은 내년 7배 이하 수준까지 급감할 것이다.


반드시 매수해야 한다. 기술력 하나만 봐도 초대박주다. 극비리에 중국 정부가 추진 중인 IT 기술 경쟁력 제고 정책으로 동사의 제품들이 급속도로 중국으로 빨려 들어갈 시점이 얼마 남지 않았다.


최근 큰손 지분이 늘어나면서 점차 유통물량들이 소리소문 없이 사라지고 있는 것을 포착했다. 필자가 이렇게까지 강조하는 종목은 지금까지 없었다. 무조건 사생 결단의 마음으로 매수해 큰 수익을 챙기기 바란다. 지금까지의 손실을 한번에 만회해 보자!


첫째. 이 종목 하나로 올해 수익률 자체가 바뀐다! 올해 최후의 대박 급등 후보!


필자의 추천 후 500% 터진 젬백스, 400% 급등한 엔알디, 3주 만에 100% 가까이 터진 인지디스플레이 등은 모두 잊기 바란다. 솔직히 오늘 이 종목을 추천하기 위해 그 사이 틈새를 채우기 위한 워밍업이었을 뿐이다.


동사의 폭등을 자신하는 필자는 급등 타이밍을 노리고 있었고 세력들의 움직임이 나오기 전 다른 종목으로 대신 수익을 내 드리고 있었던 것이다. 이제 이 종목이 터진다. 본게임의 폭등은 어디까지 일지 상상하는 그 이상임을 미리 밝혀둔다.


둘째. 국내 유일한 기술력 확보! 대기업 지분 투자까지!


동사의 기술력은 증시에서만 20년 물을 먹은 필자 조차도 깜짝 놀라는 수준이다. 국내에서 유일한 원천 기술을 확보하면서 IT뿐 아니라 태양광 등 신규 사업이 무시무시한 속도로 수익을 내고 있다. 이미 국내 대기업이 지분투자를 통해서 아예 기술력 전체를 확보하려고 하고 있다. 증시 사상 유래없는 대형 호재가 터지는 것이다.


셋째. 1년 내내 준비된 대박주! 드디어 대형 사고 친다!


엄청난 재료가 있다. 필자가 밝힐까 말까 망설이고 망설이다 공개하는 종목이다. 기술관련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부터 수조원대에 이르는 투자 수혜를 받아냈다. 더 이상은 말 못한다. 이미 세력들의 매집은 이를 간파했다.


이 정도 정보력이면 단순 세력이 아니라 수 천%까지 날리는 한국 증시의 대표적인 큰손으로 보인다. 1년 동안 준비된 대물 종목으로 이번에 시세 폭등으로 대형 사고 한번 제대로 칠 것이다.


“마지막으로 금일 추천주의 재료는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탑시크릿 사안이기 때문에 ARS 청취 후 그 내용을 지인들에게 발설하는 오점을 남기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오늘의 추천주★ “또 터진다!”  1천만원을 3억으로 불려준 大폭등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34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솔고바이오, 아이씨코리아, 아비코전자, 젬백스, CJ씨푸드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