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영 청주 지웰시티몰 임대분양률 80% 기록
㈜신영은 ‘지웰시티’내 지웰시티몰 151개 점포의 분양률이 25일 기준으로 80%에 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충북 청주 서청주IC에 인접한 지웰시티몰은 지난 4월 분양에 돌입했다.

지웰시티몰은 지하1층~지상5층 연면적 3만8572㎡규모이며, 계약면적 기준으로 31.4~773.6㎡로 구성됐다. 이미 신한은행, GS슈퍼마켓, 신한금융투자 등 대형 점포들이 잇따라 오픈했으며 세무회계사무소 등 다양한 지역 사업체들도 속속 들어서고 있다. 또 청주 최대규모인 지웰시티 라이프 휘트니스센터는 개장 3개월여만에 회원이 1000여 명을 넘어서고 있으며, 커피전문점 대표브랜드인 커피빈과 스타벅스가 동일한 쇼핑몰 내에 입점했다.

아울러 T.G.I.프라이데이스, 롯데리아, 파리바게뜨 등 유명 프랜차이즈 업체들도 잇따라 오픈중이며, 강남 대치동 수준의 학원으로 구성된 지웰에듀센터도 지난해 12월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신영 김성환 상무는 “지웰시티몰은 청주시민들이 교육ㆍ문화ㆍ여가ㆍ쇼핑ㆍ의료ㆍ외식 등을 한번에 해결하는 몰링(Malling)을 통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메머드급 상업시설로 중부지역 광역상권의 핵심축이 될 것”이라면서 “공사가 진행 중인 현대백화점 청주점이 오는 2012년에 입점하게 되면 중부권 최대 규모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순식기자@heraldbiz>sun@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