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독점, 4000% 대폭등 터질 이 종목 당장 매수해라!

하늘을 두고 맹세하건데 금일 추천주는 완벽하게 상승할 수 있는 종목으로 주식초보자도 매수하면 급등 수익을 만끽할 수 있는 초대형 재료와 실적을 겸비한 최고의 승부주로 이 종목만 포트에 편입하면 2011년 주식농사 여기서 마무리 할 수 있다고 자신한다.


최근 전방산업인 삼성전자가 승승장구를 하고 있다. 당연히 병참기지 역할을 하는 후방산업이 뒤를 받쳐준다. 금일 필자의 추천주는 후방산업과 관련된 업체로 삼성과 LG가 사활을 걸고 잡으려고 하는 업체로 그것도 모자라 동사를 시가총액 이상의 엄청난 돈을 주고 통채로 회사를 매수해 계열사로 편입한다는 설이 나돌고 있는 만큼 삼성과 LG에게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밸류체인 업체다.


여기에 국민연금 관리공단이 연일 동사의 물량을 시장에서 매입하고 있어 주가는 천정부지로 상승할 수 밖에 없는 종목인데 아이러니컬 하게 주가는 몇천원 짜리로 앞으로 상상할 수 없는 주가폭등이 나올 수밖에 없는 종목이다.


이 종목은 현재 빠르게 순환매되고 있는 시장에서 주가가 연일 강세로 치솟고 있는 트로이카(은행, 증권, 건설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국내 완점독점(국내유일) + 실적폭등 + 초대형 세력장악’으로 어디까지 폭등할지 그건 여러분 상상에 맞기겠다.


필자는 항상 돈과 정보를 무기로 고급정보를 먼저 지배하고 있는 세력주를 조기에 포착해서 엄선해 추천한 종목 중에서, 필자의 최대 작품으로 공전의 히트를 쳐버린 인터플렉스(3.500%↑), 파트론(700↑), 카프로 (300%↑), SKC솔믹스(200%↑)가 폭등했다. 이를 순차적으로 매수 했다면 1.000만원이 5억이 되었으며, 올 겨울 따뜻하게 지낼수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이 종목들을 놓쳤다고 아쉬워할 필요가 전혀 없다. 바로 오늘 추천종목이야 말로 이들 종목들과는 비교조차 안될 폭등의 엔진을 달고 있는 최고의 IT황제주이기 때문이다.


길게 설멸할 필요가 없다. 이 종목은 시간이 지체되면 지체될수록 매물이 말라서 얼마나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초대박 터질 종목으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가용자산을 총동원해서 물량을 담기 바란다.


이 조그마한 회사가 바로 세계 최고 기술력을 가지고 IT의 새로운 혁명으로 차세대 한국을 먹여 살릴 IT 황금광맥 이며, 정부의 대대적인 지원사격을 받고 있는 종목이다.


결론적으로 이 종목은 스마트폰, 태블릿PC, 3D-LED 재료 한방으로 1000원대 부터 35000원까지 35배 날아가 IT 황제주로 등극한 인터플렉스(051370)를 능가할 大폭등주로 2000포인트 시대를 주도하며 또 하나의 대기록을 남길 종목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조하건데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가슴 조리며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시세의 끝자락까지 붙잡지 못해 제대로 된 고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절대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온미디어/케이피케미칼/영남제분/조아제약/휴비츠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