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00만원으로 1억 가장 빨리 만들 종목 찾았다.

올해들어 1월장에서만 진정한 수익이 무언가를 안겨드린 종목들이 여러개 있었다.


그중 대표적인 것인 한두달전부터 주력포트로 편입시켜놓았던 현대정보기술(300%), 디엠씨(200%), 에이앤씨바이오(200%), 신우(300%), 서한(400%), 한일사료(150%), 코코(400%), 한전산업(350%), 엔알디(200%)등에서 폭발적인 수익을 안겨다 드렸다.


필자를 믿고 투자하신 분들은 위에 종목들로 포트를 구성해서 2개월이 되지 않아 최소 원금대비 200%~300% 이상의 수익을 거두고 있다. 특히 지난 1월10일 코코를 16,000원대에서 매도사인을 날려 400% 챙기자 마자, 곧바로 엔알디를 2천원 이하에서 추천하여 일주일만에 곧바로 100%이상 급등해 정말 많은 회원님들께 찬사의 메일이 쏟아졌다.


단, 이 두종목만으로도 1억이상 투자하여 80%가량 손실이 났던 여러 회원분들의 계좌를 원금회복을 해드렸으며, 필자를 믿고 1년 전부터 같이 투자해온 회원님들은 불과 수백만원의 종잣돈으로도 억대계좌를 터뜨리고 있다.

 
필자는 최근 장세의 흐름에서 아직까지 수익을 제대로 내지 못한 투자자들을 위해 지금 자리에서 매수만 해두면, 내일부터는 무조건 돈을 챙겨주는 종목을 긴급하게 추천하고자 한다. 필자는 전문가 20년의 양심을 분명히 말하지만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도 않는다. 금일 필자는 10월장 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고 절대 거부할 수 없는 시대적 흐름에 편승하는 메가톤급 신규추천주를 특별 공개하기로 하겠다.


정말이지 드디어 당신에게 있어 엄청난 대박기회가 찾아왔다!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10년에 1~2번 출몰하는 초대박 종목으로 재료노출 전 大급등 파동이 시작되는 초입에 필자가 극적으로 찾아냈다. 특히 이 종목은 상위 1%자만이 점유하고 있는 극비의 재료를 가지고 있어, 이번주를 기점으로 미공개 재료가 발표되면 매수할 틈도 없이 줄 상한가가 터질 가능성이 매우 높다.
따라서 지금부터 딱 한달이면 원금대비 최소 500% 그 이상의 수익을 안겨다 드릴 종목이기 때문에 절대 머뭇거리거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지길 바란다.


필자가 지난주에 구제역과 조류인플루엔자(AI)확산에 따른 반사이익 기대감으로 강력하게 추천드린 CJ씨푸드(011150)가 추천드린 직후 불과 일주일만에 100%이상 오르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수많은 급등주를 잡아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된 수익을 아직까지 단 한번도 챙기지 못했다면 오늘 필자가 공개할 이 종목만큼은 목숨을 걸어서라도 물량을 확보하길 바란다. 이렇게 지면을 통해 공개를 해도 되는지에 대해 엄청난 고민을 만들게 했던 이번 종목은 그 동안 주식투자 하면서 잃었던 원금회복과 대박수익을 동시에 안겨다 드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지도 모른다.

필자는 엄청난 재료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심하게 짓눌려 있는 주가를 수상히 여겨 지난 몇 달동안 이 회사를 수차례 탐방하여 자료와 정보를 불철주야 수집한 결과 세력들의 주도 면밀한 매집과정속에 증시에 지각변동을 초래할 엄청난 기밀재료가 있음을 확인했다.기술적인 측면에서도 월봉을 보게되면 수개월 동안 장기간에 걸쳐 매집이 확실하게 이루어졌음을 알수 있다.
특히 세력들의 매집 검증을 위해 유통물량을 확인한 순간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는데, 작년초 CS홀딩스에서 인적 분할하여 세력과 결탁되어 한달 보름만에 무려 29배 날아간 조선선재와 너무나도 똑같은 복사판이라는 것이다.
<조선선재와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은 패턴이 너무나도 똑같다>
 

이 회사는 100년사 꿈의 기술이라 일컫는 나노와 바이오를 세계최초로 융합한 신기술을 개발하여 나노생명공학과 나노의약기술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또한 최근 이 기술을 바탕으로 초소형 세포분석시스템을 미국의 대형 바이오회사에 독과점적인 계약을 잇따라 체결하였다. 이는 상상을 불허하는 고마진의 구조라서 이번 계약건만으로도 향후 수십년 동안 먹고 살만큼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하게 되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최근 동사가 나노와 바이오분야를 동시에 석권할 수 있는 칩기반의 첨단 융합기기를 극비리에 개발성공 함에 따라 기존의 바이오 메커니즘을 송두리째 뒤집는 혁명적인 기술진보가 드디어 이루어지게 된 것이다.


따라서 의료와 바이오 전산업 분야에 걸쳐 엄청난 파급효과를 몰고 올 것이며, 이처럼 작은기업이 이러한 일을 했냈다라는 사실에 세계가 경악하게 될 것이다.


이 내용은 아주 극소수의 관계자만 점유하고 있는 극비정보로써, 이번주를 기점으로 재료노출직전에 있는 상황에서 필자가 아주 극적으로 찾아낸 것이다. 정보의 가치는 희소성이다. 희소성이 클 수록 대박수익과 비례하게 되어 있다. 이것이 바로 급등주 코드를 깨닫는 기본조건이다.


과거 2000년도에 유전자 분석 전문업체라는 사실만으로 마크로젠이 26일 연속 상한가가 터졌다면 이 종목은 그 어디까지 터질지 과히 상상이 되질 않는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번 종목은 말로만 듣던 대망의 폭등주로써 조만간 제대로 터져나가기만 한다면 쩜상한가로도 수십방 날아갈 수 있는 사상초유의 긴급상황이라는 점을 반드시 기억해 두시기 바란다.


산전수전 다 겪으며 전문가생활 20년째 하고 있는 필자조차도 지금 이순간 노심초사 날아가버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정도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 종목을 얼마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유일하게 고치는 법은 바로 이 종목이 될 것임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라겠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영진인프라/NCB네트웍스/한화케미칼/젬백스/이디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