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Xinhua Silk Road, "주류 브랜드 TingHua, 다감각 백주 시음회 개최"

(베이징 2021년 12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쓰촨성 이빈시에 위치한 중국 주류 제조기업 TingHua가 신제품 TingHua 백주(중국 술 일종) 시음 행사를 개최했다. 시음회에서는 독특한 다섯 단계의 시음 경험을 선사했다.

각기 다른 주류에 불을 붙인 후, 온도 차이를 살피는 모습
각기 다른 주류에 불을 붙인 후, 온도 차이를 살피는 모습

Qinghai Spring, Medicinal Resources Technology Co., Ltd.(Qinghai Spring) 대표 겸 TingHua 백주의 수석 주류 디자이너 Zhang Xuefeng에 따르면, TingHua 백주는 술의 맛과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리면서, 중국 전통주 제조기술에 한 획을 그었다고 한다.

TingHua 백주의 다섯 단계 시음 경험은 '관찰', '시향', '시음'이라는 기존의 세 가지 시음 단계에 '듣기'와 '불붙이기'라는 두 단계를 더했다. 특별 디자인된 와인 세트는 다감각을 자극하며, 소비자를 새로운 경험의 세계로 이끌었다.

Zhang Xuefeng 대표는 "소리를 들어보면 좋은 백주인지 알 수 있다"라며, 고대 중국의 백주 생산자는 백주가 제대로 양조 됐는지를 검증하기 위해 탄산 방울이 터지는 소리를 들었다고 설명했다.

TingHua 백주가 시음 경험에 '불붙이기'를 더한 이유는 각기 다른 백주에 불을 붙였을 때 다른 모습, 다른 냄새, 그리고 다른 온도를 갖기 때문이다. TingHua 백주의 경우 기분 좋은 과일 향이 남는다.

TingHua 백주의 공동 개발자 겸 Qinghai Spring 부 총지배인(Deputy General Manager) Liu Lingxia는 "다섯 단계 시음은 TingHua 백주에 안성맞춤"이라며 "그 이유는 TingHua 백주가 대부분의 백주와 비교해 더 많은 향을 첨가함으로써, 소비자들이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TingHua 백주는 새로운 양조 기술을 통해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부드럽고 상쾌한 맛을 추가했다"라고 덧붙였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25239.html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