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주 사람들에게 더 편리한 생활 서비스 제공
(시드니 2021년 12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UnionPay International)과 호주의 인기 음식 배달 앱 EASI는 지속되는 팬데믹 락다운 기간에 재택근무자들에게 최대한 편리한 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을 통한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또한, 양사는 유니온페이 카드 소지자에게도 적극적인 혜택을 제공할 전망이다.
이달 10일,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 EASI와 함께 가상 카드를 출시하면서, 유니온페이가 제공하는 다양한 온라인 및 매장 내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는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와 매장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EASI APP에서 신청할 경우, 복잡한 절차와 불필요한 개인정보 없이 손쉽게 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 첫 신청 시 신규 고객 프로모션으로 바우처(AUD 100)를 받을 수 있으며, 이 카드로 결제 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남태평양 지점(UnionPay International South Pacific Branch)의 지역 총괄책임자 Jian Jiangtao는 "2020년 말까지 EASI는 150만 명 이상의 테이크아웃 사용자와 2만5천 곳 이상의 협력 가맹점을 통해 호주 시장의 화교 사이에서 음식 배달의 90%를 점유했다"라며, "유니온페이가 EASI와 같은 핀테크 회사의 급속한 성장에 맞춰, 결제 처리, 카드 관리 및 SaaS 기반 플랫폼까지 완전한 세트의 발급 툴을 제공함에 따라, ENSI 플랫폼의 안전하고 편리한 비접촉식 서비스 모델은 유니온페이 카드 소지자의 요구에 완벽히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유니온페이와의 협력으로, EASI와 같은 기업은 유니온페이의 양호한 수용 네트워크, 마케팅 자원 및 기술 이점을 활용해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 소비는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Australia Post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2020/21 회계연도에 약 910만 명의 호주 거주자가 온라인 쇼핑을 경험했다고 한다. 이는 전년 대비 5.4% 증가한 수치다. 최근 시드니의 락다운 조치로 인해 불과 20일 만에 온라인 거래가 36% 급증했다. 주목할 만한 점은 식품 및 생필품 부문이 이전 회계연도에 비해 두 배 이상 증가했다는 점이다. 유니온페이와 EASI는 유니온페이 카드 소지자에게 더 많은 선택을 제공하고, 일상생활에 더 큰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협력하고 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소개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UPI)은 유니온페이의 글로벌 사업 성장 및 지원에 집중한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전 세계 2,400여 개 기관과 제휴해 180개 국가 및 지역에서 카드 결제를 지원하고, 70개 국가 및 지역에서 카드를 발급하며, 6,100만 곳 이상의 가맹점을 포괄한다. 세계 최대 회원 수를 보유한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회원들에게 고품질, 경제적, 안전한 국경 간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증가하는 전 세계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 및 가맹점을 대상으로 편리한 지역 서비스를 보장한다.
관련 링크:
유니온페이 호주[http://www.unionpayintl.com/cardholderServ/globalCard/en?countryId=10020122&type=1 ]
출처: UnionPay International
Related Links :
http://www.unionpayint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