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산, 중국 2021년 12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을 기반으로 하는 굴지의 통신 솔루션 공급업체 Guangdong Tongyu Communication Inc. (002792.SZ, "Tongyu")가 삼성전자("삼성")의 공급업체 명단에 공식적으로 이름을 올렸다고 발표했다. Tongyu는 불과 3개월 만에 삼성의 공급업체 자격 심사를 통과했다. 이는 Tongyu의 성숙한 공급망, 제품 품질 관리를 향한 약속 및 높은 기술 수준이 반영된 결과다.
올 4월, Tongyu는 자사의 주요 5G 안테나 기술과 우수한 제품 품질을 바탕으로 삼성의 공급업체 자격을 획득했다. 이에 따라, Tongyu는 삼성과 함께 기술 교류와 프로젝트 개발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Tongyu는 또한 삼성 자회사에 3년간 무료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Guangdong Tongyu Communication Inc. CEO Zhonglin Wu는 "자사는 26년 동안 통신 산업에서 경험을 구축했으며, 자사의 기술은 다양한 용도와 시나리오에서 사용됐다"라며, "자사는 '충성도, 성실한 노력, 혁신 및 효율성'이라는 기업 정신을 바탕으로, 전 세계 통신사와 장비 공급업체로부터 인정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의 기술 혁신 역량은 고객의 신뢰 확보에 뿌리를 두고 있다"면서 "자사는 고객 수요를 개발 원동력으로 삼아, 고객의 기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지속적인 수요에 대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Tongyu는 2001년부터 자사의 국제적 입지를 확장하고자 부단한 노력을 기울였다. 오늘날 Tongyu의 전체 사업 중 해외 시장이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5G 시대를 맞아, Tongyu는 다중 포트 및 다중 시스템 제품의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Tongyu는 지연 시간 감소와 신뢰도 향상에 자사 제품을 이용함으로써, 모바일 통신사가 현재와 미래의 기술적 이점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Tongyu 소개
Guangdong Tongyu Communication Inc.는 1996년에 설립됐으며, 주로 모바일 통신 안테나, 전자파 안테나, 무선 주파수 장치, 광 모듈, 스마트 충전 및 변환 시스템 분야의 연구개발, 생산, 판매 및 서비스 부문에 종사한다. Tongyu는 국내와 세계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에 통합적인 통신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Tongyu는 전 세계 주요 사업자와 장비 공급업체로부터 인정을 받았고, 에릭슨, 노키아, 화웨이, ZTE, Datang, 보다폰, Telenor, TPG, Telstra, Optus, Softbank, Docomo, Rogers, Telus 및 TESSCO를 포함하는 글로벌 사업자 파트너로 구성된 강력한 네트워크를 양성했다. 오늘날, 60개국에 걸쳐 700만 개가 넘는 Tongyu 안테나 제품이 사용되고 있다.
출처: Tong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