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수한 성능과 혁신적인 디자인의 결합
(선전, 중국 2022년 1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오늘, 세계 최대의 디지털 드로잉 장치 공급업체 중 하나인 휴이온(Huion)이 'Kamvas Pro 13(2.5K)'와 'Kamvas Pro 16(2.5K)' 등 2.5K 펜 디스플레이 2종을 출시했다. 두 신제품은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그래픽 디자인, 3D 디자인, 이미지 편집 등을 전문으로 하는 크리에이터를 위해 설계 및 생산된 제품이다.
생동감 넘치는 그림을 위한 2.5K 해상도와 양자점 기술
휴이온은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염두에 두고, 항상 더 좋은 제품의 연구 및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Kamvas Pro 13(2.5K)과 Kamvas Pro 16(2.5K)은 얇은 두께(10mm)와 어디서든 작업할 수 있는 간편한 휴대성을 자랑하는 한편, 넓은 작업 면적을 제공하는 대형 화면을 특징으로 한다.
신제품 2종 펜 디스플레이는 양자점 기술과 2.5K QHD 해상도를 자랑하며, 정확한 그림 디테일을 보장한다. Kamvas Pro 13(2.5K)의 화소는 FHD 디스플레이의 두 배나 되는데, 이는 휴이온이 업계 최초로 13.3인치 IPS 스크린에 2.5K QHD 해상도를 적용하는 데 성공한 것에 힘입은 성과다.
첨단 QLED 양자점 기술은 145% sRGB의 넓은 색 영역을 제공하는 한편, 유해한 블루라이트를 줄인다. 따라서 이 2종 펜 디스플레이는 16.7M 색상을 구현하고, 높은 채도, 정확한 색조 및 자연스러운 명도를 특징으로 하는 그림을 선보인다.
더욱 사실 같은 창작 경험
휴이온은 무배터리 EMR 기술을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적용한 몇 안 되는 기업 중 하나다.
Kamvas Pro 13(2.5K)과 Kamvas Pro 16(2.5K)에는 최신 무배터리 EMR 기술인 휴이온 PenTech 3.0을 채택한 디지털 펜 PW517이 제공된다. 이는 휴이온의 EMR 기술 혁신을 다시 한번 인정받은 것이다.
8192레벨 필압과 300PPS 이상의 입력 속도는 자연스럽고 정교한 선을 바로 그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60도 기울기 인식은 명암법, 스케치 및 테두리 작업 같은 다양한 그림 기법의 실현도 지원한다.
작업을 촉진하는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
Kamvas Pro 13(2.5K)과 Kamvas Pro 16(2.5K)는 2개의 USB-C 포트를 갖추고 있어, 사용자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USB-C, USB-C 케이블 또는 3-인-2 케이블 등을 통해 컴퓨터나 안드로이드 기기에 디스플레이를 효율적으로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펜 태블릿 모드로 전환해 다른 드로잉 방식도 체험할 수 있다.
휴이온은 더 많은 사용자에게 디지털 잉크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전 세계 디지털 예술가를 지원하는 더 혁신적이고 강력한 제품 개발에 항상 전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