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노이주, 노스레이크, 2022년 2월 3일 /PRNewswire/-- 연포장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고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Scholle IPN은 오늘 세계적인 무균 상자 포장 회사 SIG의 자사 인수에 동의했다고 발표했다.
1853년 설립된 SIG는 스위스 노이하우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무균 상자 포장을 위한 선도적인 시스템 및 솔루션 공급업체이다. SIG는 고객과 협력하여 전 세계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지속 가능하며 저렴한 방식으로 식품 및 음료 제품을 제공한다. SIG의 고유한 기술과 탁월한 혁신 역량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제품, 더 스마트한 공장 및 연계된 포장을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요구를 해결한다. 지속 가능성은 SIG가 그들의 Way Beyond Good 접근 방식을 활용하여 순수히 긍정적인 식품 패키징 시스템을 만드는 데 필수적이다.
이번 합병으로 탄생한 기업은 전 세계 69개의 판매 및 제조 현장에서 약 8,000명의 직원을 고용할 예정이다. 팀은 6개 대륙의 일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재생 가능한 용지 기판, 필름 압출, 사출 성형 및 충전 장비에 대한 공유 기술과 R&D 역량은 인더스트리 4.0 제조 사고방식과 지구 최고의 지속 가능한 패키징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추진력을 통해 뒷받침된다.
SIG의 CEO인 사무엘 시그리스트(Samuel Sigrist)는 "Scholle IPN의 인수는 식품 및 음료를 위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패키징 분야에서 SIG의 글로벌 리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합니다. 이는 주요 시장에서 점유율 증대를 동반한 지리 및 카테고리 확장 전략과 일치합니다. 고객, 소비자 및 환경에 분명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주주에게 가치를 창출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SIG와 Scholle IPN은 결합하여 성장하며 탄력적인 최종 시장에 대한 집단적 노출을 확대한다. SIG의 시장을 선도하는 지속 가능한 식품 및 음료 상자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소매, 기관 및 산업 고객을 위한 Scholle IPN의 백인박스 및 스파우트 파우치를 포함하여 확장될 예정이다.
Scholle IPN의 회장이자 소유주인 로렌스 라스트(Laurens Last)는 "통합 비즈니스의 미래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지속 가능성의 최전선에 있는 패키징 기판과 솔루션을 추가로 개발하는 SIG와 함께 당사의 공동 혁신을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로렌스 라스트는 2022년 4월 7일 열리는 기업 연례 총회에서 SIG 이사회에 지명될 예정이다.
Scholle IPN의 사장이자 CEO인 로스 부쉬넬(Ross Bushnell)은 기존 Scholle IPN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이끌고 거래 종료 시 SIG 그룹 이사회에 합류할 예정이다. 로스 부시넬은 "SIG와 Scholle IPN은 시장 접근과 당사 제품의 지속 가능성의 중요성에 있어서 매우 상호 보완적인 비즈니스입니다. 기업가 정신, 민첩한 시장 대응, 공유된 R&D 역량을 결합하면 고객을 위한 혁신을 가속화하고 지속 가능한 포장 솔루션 부문에서 집단 시장 리더십을 강화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순환 경제를 위한 패키징의 핵심인 무균 및 단일 소재 솔루션에서 그러합니다."라고 말했다.
거래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2022년 3분기 말 이전에 마무리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scholleipn.com 또는 https://www.sig.biz/e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