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2022년 2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인텔의 최신 12세대 프로세서와 엔비디아의 RTX30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탑재한 세계 최고의 컴퓨터 브랜드인 GIGABYTE의 차세대 AERO 크리에이터 노트북 시리즈가 출시되었습니다. 듀얼 칩 접근 방식으로 처리 성능이 28% 향상되면서, 크리에이터의 콘텐츠 제작 시간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AERO 16은 16:10의 비율의 4K OLED 화면과 더욱더 슬림해진 4면 슬림 베젤 디자인을 적용하여 크리에이터에게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시각적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각 노트북의 디스플레이는 시네마 표준 색역인 DCI-P3 100%라는 넓은 색 영역을 자랑하며, 세계적인 색상 기업인 X-Rite와 Pantone의 캘리브레이션 및 인증을 취득해 가장 정확한 색 표현을 보장하는 상태로 출고됩니다.
크리에이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AERO 16은 CNC 알루미늄 합금 재단 기술을 통해 내구성은 물론 미적인 요소도 놓치지 않아, 크리에이터가 요구하는 특별하면서도 독특한 개성을 외관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GIGABYTE의 디자이너들은 이러한 모든 디테일을 솜씨 좋게 노트북에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AERO 16 및 AERO 17과 함께 출시된 AERO HUB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 포트의 제약 없이 모든 기기를 연결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새로운 이동형 워크스테이션이 될 전망입니다.
차세대 AERO 크리에이터 노트북 시리즈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bit.ly/AEROlaptop 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