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태평양 국가에 맞춤형 제품 수출
(상하이 2022년 3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XCMG(SHE:000425)가 최근에 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국가에 크레인, 지향성 압입장비(Horizontal Directional Drill, HDD), 크롤러 크레인, 도로 장비를 포함해 200대가 넘는 맞춤형 제품을 공급했다. 그중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고급 시장에 수출되는 XCA800 전지형 크레인은 XCMG가 모로코와 브라질에 수출한 QAY650이 세운 최대 톤수 전지형 크레인 기록을 경신한 제품이다.
XCMG CEO 겸 회장 Wang Min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자사의 전반적인 전략은 구체적인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는 제품 맞춤화를 비롯해, 자사 장비의 우수한 성능을 보장하는 신뢰성 높은 서비스를 강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올 1월, XCMG는 일대일로 주변국과 고급 시장에 다량의 크롤러 크레인을 수출하면서, 전년 대비 500% 이상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XCMG가 아시아태평양 시장에 수출하는 맞춤형 크레인은 디자인, 기능성, 품질 및 신뢰도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 높은 적응성: 섭씨 50도에 달하는 고온 환경에서도 연속으로 작동하며, 우천 시에도 믿을 만한 작동 능력을 보인다.
- 인상적인 설정: 제어 모델, 기능 설정, 안전 설치 및 경고등을 포함해 다양한 설정 옵션을 제공한다.
- 우수한 성능: XCMG 크레인의 리프팅 성능은 업계 평균을 2~20% 웃돈다. 승차 적합성은 업계 평균보다 2~18% 더 높다. 또한, 새로운 유압 시스템을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정밀하게 작동한다.
- 높은 지능성: 호이스팅 증폭 보상 제어, 윈칭 후속 제어 및 자율 작동 조건 계획 등 업계 주도적인 지능형 제어 기술을 채택했다.
- 고품질: 10.4인치 트루 컬러 터치스크린이 장착되고, 100%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채택한 운전석을 통해 새로운 인간-기계 상호작용 경험을 선사하며, 13가지 정보 기반 지능형 쌍방향 기술을 채택했다.
한편, XCMG는 도로 장비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500대가 넘는 맞춤형 도로 장비 제품을 26개국에 수출했다. GR5505 그레이더는 세계 최고의 마력을 제공하며, 고온과 다량의 먼지 환경에 대한 적응력, 인간-기계 지원, 장비 안전, 짧은 유지관리 시간 및 높은 가용성 측면에서 기술 혁신을 이뤘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채굴 업체들이 이 모델을 성공적으로 채택했다.
추가로, XCMG는 올 1월 필리핀에 30대가 넘는 지향성 압입장비를 이미 수출한 바 있다. XCMG는 현재 지향성 압입장비 시장에서 최대 점유율을 차지하며, 세계에서 총 톤수가 가장 큰 제품인 XZ13600을 보유하고 있다. XZ13600은 생계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장거리 파이프라인 횡단 슈퍼 건설에 배치할 수도 있다. 또한, XCMG는 리튬 배터리로 구동되는 세계 최초의 지향성 압입장비인 XZ4055도 개발했는데, 이 장비는 2021년 레드닷 디자인상과 IF 디자인상을 받았다.
Wang 회장은 "자사는 미래를 공유하는 인류를 위한 공동체를 구축하는 데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고객을 지원하는 맞춤형 및 현지화 전략에 열정을 다해 집중하고 있다"라며 "이는 적응형 연구개발(R&D)과 혁신 서비스를 통해 자사가 달성하고자 하는 궁극적인 사명"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XCMG는 아시아태평양 내 37개 국가와 지역으로 수출하고 있다. 지난 3년간 판매된 장비를 합하면 15,000대에 달하며, 총 판매액은 미화 10억 달러에 달한다. XCMG는 고객에게 신속하고 세심한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42개의 초기 유통업체, 29개의 해외 서비스 및 예비부품센터, 3개의 해외 자회사 및 7개의 해외 사무소를 포함하는 포괄적인 판매 및 서비스망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구축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XCMG 웹사이트[ https://www.xcmg.com/ ]를 참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