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능형 협업 로봇의 경공업 적용을 위한 방대한 기회 창출
(선전, 중국 2022년 3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선도적인 지능형 로봇 솔루션 공급업체 DOBOT[https://www.dobot.cc/ ]가 "로봇이 연결하는 사람에게 좋은 사회"라는 주제로 이달 9~12일에 도쿄에서 열리는 2022년 국제로봇전(International Robot Exhibition 2022, iREX 2022)에서 자사의 2세대 SCARA 협업 로봇 M1 Pro와 함께 회사의 풍부한 로봇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DOBOT M1 Pro[https://www.dobot.cc/products/m1-pro.html ]는 전통적인 로봇 암과 비교해 우수한 인간-기계 협업과 안전성 특징을 보여주는 신형 SCARA 협업 로봇이다. DOBOT M1 Pro는 운반, 부착, 조립 및 기타 경공업 수요 등 경공업, 통신 및 소비자 가전 부문을 비롯해 고등교육에서 광범위한 용도에 적용할 수 있는 완벽한 로봇이다.
DOBOT M1 Pro의 핵심적인 특장점:
- 빠른 성능
통합적인 컨트롤러 및 로봇 암 설계 덕분에 플러그 앤드 플레이가 가능하며, 연결 과정을 단축할 수 있다. 최대 이음 속도는 180도/s에 달하고, 사이클 타임은 0.46s인 만큼, M1 Pro 협업 로봇을 통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 신뢰도와 안전성
M1 Pro는 안전 위험 없이 인간 조작자와 협력한다. 이 로봇 암의 전면부는 전통적인 산업용 로봇 암보다 40% 더 좁아, 기계에 가하는 손상을 효과적으로 제한한다.
- 간단한 조작
M1 Pro는 다양한 프로그래밍 옵션을 통해 여러 장치에서 무선 제어를 지원한다. 또한, 테스팅과 프로그래밍 과정을 간소화한다.
- 스마트 성능
지능적인 통합을 겨냥해 설계된 M1 Pro는 설치 시간도 짧다. 예를 들어, DOBOT M1 Pro는 부착 용도에서 원활한 작동 상태를 유지하고, 일관된 생산을 보장한다.
최근 수년에 걸친 빠른 기술 혁신 덕분에, 로봇공학을 적용함으로써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작업을 할 수 있게 됐다. 제조업체들은 다양한 로봇공학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지만, DOBOT처럼 산업용 및 교육용 로봇으로 사용자의 지지를 받은 업체는 거의 없다.
DOBOT은 2022 국제로봇전에서 M1 Pro SCARA 로봇을 선보이고, 이후 전 세계적으로 공식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DOBOT 대리점은 전 세계 고객의 주문을 지원하고, 적시에 M1 Pro 협업 로봇을 배송할 예정이다.
DOBOT 소개
2015년 중국에서 설립된 DOBOT은 제조, 상업, 공학, 교육 분야를 위한 세계 굴지의 지능형 로봇 암 공급업체다. DOBOT은 고객 중심적인 기업으로서 독자적인 혁신을 중요하게 여기며, 686건이 넘는 특허와 34건에 달하는 PCT를 보유하고 있다. 오늘날 DOBOT 제품은 100개국 이상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누적 선적량은 55,000대가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