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lueVoyant,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사업 확대

- 싱가포르에서 입지 강화

- 사이버보안 부문 베테랑 Sumit Bansal,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담당 부사장으로 임명

싱가포르, 2022년 4월 15일 /PRNewswire/ -- 이달 13일, 업계 굴지의 국내외 사이버 방위 플랫폼 BlueVoyant[http://www.bluevoyant.com/ ]가 아시아태평양과 일본(APJ)에서 사이버보안 서비스의 포트폴리오 업무를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BlueVoyant는 APJ 담당 부사장으로 Sumit Bansal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BlueVoyant는 싱가포르를 지역 본사로 추가하고, 구체적으로 설계된 서비스에 집중하기 위해 현지팀을 확장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공급망이나 연결 벤더에서 위협을 방지 및 복구하는 데 일조하는 제3자 사이버 위험 관리 서비스도 포함된다. BlueVoyant는 다른 서비스와 함께 고객이 마이크로소프트나 스플렁크 클라우드 환경에서 자사의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MDR(Managed Detection and Response) 역량도 제공할 예정이다.

Bansal 신임 부사장은 APJ에서 30년 이상 축적한 사이버보안과 네트워크 기술 경험을 BlueVoyant에서 발휘할 예정이다. 그는 노키아, RSA 및 Symantec에서 고도성장과 신속한 시장 확장을 주도했다. 가장 최근에는 사이버보안 기업 Sophos에서 동남아시아 및 한국 지역 담당 상무이사직을 역임했다.

BlueVoyant 최고 상업 책임자(Chief Commercial Officer) Paul "PK" Kleinschnitz는 "더 많은 APJ 지역 기업에 자사의 포괄적인 사이버보안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점점 정교해지는 사이버 위협보다 한발 앞서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자사는 APJ에서 입지를 확장함으로써, 현지 기업이 안팎으로 디지털 에코시스템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Sumit 신임 부사장은 폭넓은 경험을 통해 새롭게 확장된 자사 팀을 이끌고, APJ 기업에 적합하며 강력한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BlueVoyant는 필리핀에 위치한 기존 지역 본사 외에, 싱가포르에 신규 지역 본사를 설립했다. BlueVoyant는 필리핀의 주요 기업 및 산업과 중요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또한, 호주와 뉴질랜드에서도 입지를 구축했으며, Telstra[ https://www.bluevoyant.com/news/bluevoyant-partners-with-telstra-to-launch-cyber-detection-and-response-endpoint-in-australia-and-new-zealand/  ]와 핵심적인 파트너십도 체결했다.

Bansal 신임 부사장은 "수많은 대형 안보 사고가 기업의 벤더와 네트워크 연결에서 비롯되는 만큼, APJ 기업에 제3자 사이버 위험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외부 에코시스템은 종종 기업의 약점이 되며, 자사는 이와 같은 위험을 감지하고 완화시킬 특별한 능력이 있다"면서 "자사는 또한 상시(24/7) 감지와 대응 및 기타 동급 최고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클라우드 기반 내부 방어도 책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BlueVoyant는 최근 2억5천만 달러 규모의 시리즈 D 자금 조달 라운드 [ https://www.bluevoyant.com/news/bluevoyant-raises-250-million-series-d-led-by-liberty-strategic-capital/ ]를 마쳤다고 발표했다. 이번 자금 조달 라운드는 Steven T. Mnuchin 전임 미국 재무장관이 설립하고 지휘하는 사모펀드 기업 Liberty Strategic Capital이 주도했고, 기존 투자자와 신규 투자자도 참여했다. 또한, BlueVoyant의 최근 발표에 따르면, Channel Company 브랜드 CRN(R)이 자사의 연례 Security 100 명단[ https://www.bluevoyant.com/news/bluevoyant-featured-on-crns-2022-security-100/ ]에 BlueVoyant를 포함했으며, 2022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 https://www.bluevoyant.com/news/crn-honors-bluevoyant-with-5-star-rating-in-2022-partner-program-guide/ ]에서 명망 높은 별 5개 등급을 BlueVoyant에 부여했다고 한다.

BlueVoyant 소개

BlueVoyant는 효과적인 사이버 보안을 위해서는 조직과 공급망 전반에 걸쳐 적극적인 예방과 방어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다. BlueVoyant의 독자적인 데이터, 분석 및 기술은 심층적인 전문성과 더불어 고객의 완전한 에코시스템을 보호하는 전력승수로 작용한다.

정확성, 행동 가능성, 적시성, 확장성

BlueVoyant는 2017년에 전 포춘 500대 기업 임원이자 전직 정부 사이버 관료가 설립했다. 본사는 뉴욕시에 있으며, 워싱턴D.C., 메릴랜드, 샌프란시스코, 이스라엘, 필리핀, 싱가포르, 캐나다, 영국, 스페인, 호주, 헝가리, 체코, 루마니아, 슬로바키아, 네덜란드, 벨기에, 독일, 스웨덴, 덴마크, 엘살바도르, 콜롬비아, 멕시코 및 파나마에 지사를 두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 https://www.bluevoyant.com/ 을 참조한다.

BlueVoyant Press Contact:

Jennifer Schlesinger
이메일: jenny.schlesinger@bluevoyant.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