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2022년 4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가 올해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세계에서 가장 명망 높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최고의 디자인에 수여되는 품질 인장으로 불린다. 기가바이트는 올해로 3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자사의 혁신과 디자인 우수성을 증명했다. 올해 수만 개의 출품작 중에서 두드러진 기가바이트 수상작은 Z690 AERO[https://www.aorus.com/ko-kr/motherboards/intel-z690-series] 시리즈 메인보드, AORUS 15[https://www.aorus.com/ko-kr/laptops/gaming] 게이밍 노트북, AERO 17[https://www.aorus.com/ko-kr/laptops/gaming ] 크리에이터 노트북이다.
크리에이터 전문가를 위해 생산된 Z690 AERO[https://www.aorus.com/ko-kr/motherboards/intel-z690-series ] 시리즈 메인보드는 날렵한 미학과 크리에이터 지향적인 기능으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독점적인 VisionLINK는 구체적으로 크리에이터를 염두에 두고 설계됐으며, 단일 USB C타입 케이블을 통해 펜 디스플레이와의 다재다능한 연결성을 제공한다. VisionLINK는 전력 공급과 데이터 전송을 하나의 케이블에 통합함으로써 어수선한 케이블 문제를 해결하고, 크리에이터에게 깔끔하고 정돈된 작업 공간을 선사한다.
차세대 AORUS 15[https://www.aorus.com/ko-kr/laptops/gaming ] 노트북 시리즈에 업그레이드된 듀얼 칩 접근법으로 인해 프로세서와 그래픽 성능을 향상시키는 한편, 컴퓨터 자체의 성능도 한 차원 더 높였습니다. 독점적인 WINDFORCE Infinity 쿨링 기술은 효과적으로 열을 방출할 수 있어, 고사양 고성능 작업시 성능저하 없이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유지합니다.
신제품 AERO 17[https://www.aorus.com/ko-kr/laptops/gaming ] 크리에이터 노트북도 절묘한 미학과 최고의 성능으로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했다.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외양과 최첨단 하드웨어를 자랑하는 AERO 17은 콘텐츠 제작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심사위원들의 사랑을 받았다.
3년 연속 레드닷 어워드 수상은 기가바이트에 있어서도 매우 중요한 이정표일 뿐만 아니라, 'Upgrade Your Life'라는 회사 슬로건에 대한 기가바이트의 헌신도 분명하게 보여준다. 기가바이트는 앞으로도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고, 모든 PC 사용자를 위해 흥미진진하고 혁신적이며 진취적인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가바이트의 수상 제품과 디자인 스토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bit.ly/RedDotAward2022 를 참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