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프로드 부문의 신종 인기 모델
(바오딩, 중국 2022년 4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최근 GWM TANK 브랜드의 신종 모델인 GWM TANK500이 중국에서 출시되면서, 현지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하나로 부상했다.
GWM의 신종 중대형 SUV 모델인 GWM TANK500은 비즈니스 및 오프로드 기능 모두를 갖춘 브랜드 최초의 고급 비즈니스 시리즈에 속한다.
GWM TANK500은 강인한 외관과 동급 모델보다 더 큰 차체를 갖췄다. 전면에 대형 수평 그릴과 오리지널 스퀘어 헤드램프를 장착해 한층 성숙하고 안정적인 시각 효과를 연출한다. 헤드라이트와 미등을 연결하는 차체 중앙의 사이드 라인을 비롯한 차체 라인은 매끈함과 정교함을 자랑한다.
GWM TANK500의 내부는 장중한 외관과 함께 신사적인 부드러움을 전달한다. 차량 내부 공간에는 부드러운 소재와 우드 패턴을 아낌없이 적용해 섬세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운전대와 카시트는 모두 진품 가죽을 덧대어, 사용자가 운전대를 만지거나 시트에 등을 기댈 때마다 고급 비즈니스 모델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차량에는 차량 인터넷, 파노라마 선루프 및 프라이버시 글라스 등의 고급 자동차 시리즈용 설정도 갖추고 있다. 특히 프라이버시 글라스의 디자인은 GWM TANK500의 고급스러운 품질의 디테일을 완벽하게 반영하고 있다.
주행 경험에서, GWM TANK500은 탐색 기능 및 차대 구조 측면에서 TANK 브랜드가 가진 오프로드 주행의 장점을 고스란히 물려받았다. 가장 중요한 점은 이 차량이 3.0T+9AT 파워 콤비네이션을 탑재한 최초의 GWM 모델이라는 점이다. 강력한 파워는 까다롭고 다양한 도로 상황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안정성 덕분에 사용자는 더 큰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신모델은 새로운 오프로드 운전자에게도 친숙하다. 사륜구동 시스템을 이륜구동 시스템으로 전환해 연비의 효율성을 보장할 수 있다. 간헐적인 오프로드 주행용으로든 일상적인 출퇴근용으로든 상관없이, GWM TANK500은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다.
GWM TANK500를 시승한 많은 사용자가 이 차량이 가까운 미래에 고품질 자동차 라이프를 위한 새로운 시대의 소비자의 기대에 완벽하게 부응할 것이라며,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비즈니스 용도, 일상적인 출퇴근 및 가족 여행 등의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차량은 온 가족을 위한 만능 비서에 견줄 만하다.
TANK 브랜드는 GWM TANK500의 출시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한편, TANK 브랜드의 첫 번째 히트 모델인 GWM TANK300에 대해서도 현지 시장 사용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GWM은 올 하반기에 GWM TANK300과 GWM TANK500을 해외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두 모델 모두 잠재적인 글로벌 사용자에게 상당한 즐거운 놀라움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