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속적인 제품 포트폴리오 최적화와 고부가가치 응용 분야에 집중
- 2022년 1분기 재무 하이라이트:
* 매출은 전년 대비 21.2% 증가한 81억4천만 위안을 기록했다. 이는 회사 역사상 최고의 1분기 실적이다.
* 운영 현금은 전년 대비 36.1% 증가한 16억4천만 위안을 기록했다. 순자본 지출 투자는 8억7천만 위안, 1분기 잉여 현금흐름은 7억7천만 위안을 기록했다.
* 순이익은 8억6천만 위안으로, 회사 역사상 최고의 1분기 실적이다.
* 주당 순이익은 0.48위안을 기록했다. 2021년 1분기에는 0.24위안이었다.
(상하이 2022년 5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집적회로(IC) 제조와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기업 JCET(SSE: 600584)가 2022년 1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했다. 재무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는 2022년에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회사의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1.2% 증가한 81억4천만 위안을 기록했고, 순이익은 8억6천만 위안을 기록했다. 이 두 수치는 모두 회사 1분기 사상 최대치를 기록한 것이다.
IC 백엔드 제조 기술이 고밀도, 저전력 소비 방향으로 지속해서 발전함에 따라, 다양한 IC 패키징 솔루션이 반도체 산업에 더 높은 부가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JCET는 지속해서 제품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하고 고부가가치 응용 분야에 집중함으로써, 시장 변동과 도전과제에 적절히 대처했다. JCET는 시장 경쟁력을 개선시켰으며, 이에 대해 고객의 인정을 받았다.
JCET는 현재 코로나19 상황에서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도모하고 운영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예방 솔루션 및 통제 조치를 적극적으로 취하고 있다. 아울러 JCET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수행하고, 자선 기부와 기타 수단을 통해 지역사회의 방역 활동에 깊이 관여했다. 이러한 활동은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경제 성장을 뒷받침했다.
JCET CEO Li Zheng은 "시장 혁신에 대한 수요 증가는 향후 IC 백엔드 제조 시장의 꾸준한 성장을 뒷받침할 것"이라며 "JCET는 자동차 전장, 전력소자, 고성능 컴퓨팅과 같은 고부가가치 시장 응용 분야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와이어 본드 패키지, 시스템 인 패키지, 웨이퍼 레벨 패키징, 고신뢰성 개별소자 등의 분야에서 다년간에 걸쳐 축적해온 기술우위와 대량 생산 경쟁우위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당사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시장 변동성과 공급망 불확실성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생산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JCET는 회사의 19년 역사상 처음으로 직원에 대한 지분 인센티브 계획의 시행을 발표했으며, 이 계획은 지속가능한 성장을 주도하고 주주의 이익을 보장하며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할 것"이라며 "고객, 주주 및 파트너의 강력한 지원에 힘입어, 당사는 회사의 미래 발전에 대한 높은 책임감과 강한 자신감을 느끼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JCET Q1 FY2022 보고서[https://www.jcetglobal.com/uploads/JCET%20Finance%20Report%202022Q1.pdf ]를 참조한다.
출처: JCET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