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쟁 기간에 설립된 대만 유일의 양조장
(타이베이 2022년 5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Kinmen Kaoliang Liquor Inc.[https://www.kkl.com.tw/tc/index.aspx ]가 포탄을 피하고자 만든 지하 터널과 전통 양조벌을 활용한 수수로 제조된 양조주의 70주년을 기념했다.
타이완의 금문도에 기반을 둔 Kinmen Kaoling Liquor Inc는 1952년에 설립됐다. 이후 이 브랜드는 전쟁으로 문화 유적과 터널을 우수한 주류 저장 환경으로 변모시켰다.
첫 설립 기간에, 이 브랜드는 전시에 중국 본토에서 온 국민들에게 양조 기술을 훈련시켰다. 덕분에 이들은 잠재력을 더욱 생산적으로 활용하고, 이곳에서의 기회를 넓히며, 가족들과 함께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었다.
Kinmen Kaoling Liquor 회장 황의카이는 Kinmen Kaoling Liquor의 본래 목표는 이윤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전쟁 중에서 금문 사람들을 먹여 살리는 것"이라며"70년이 지난 후에도 우리의 주요 목표는 여전히 진문 주민에게 복지를 제공하면서, 사람들에게 좋은 술을 제공하는 것"아니고 말했다.
전통을 전시하는 브랜드
Kinmen Kaoling Liquor는 금문이 직면한 재정적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설립됐으며, 지역 농부에게는 고량주 생산을 위해 수수 재배가 권장됐다.
Kinmen Kaoling Liquor는 현지 재배 수수를 활용하는 것을 시작으로, 미네랄이 풍부한 섬의 물과 첨가물 없는 2차 세척 공정 및 전통적인 증기를 활용해 술을 제조한다. 그런 다음, 이상적인 온도와 습도를 제공하기 위해 군용 터널을 개조해서 만든 지하 저장고에 술을 저장해 특유의 자연 숙성 고량주를 생산한다.
혹독한 전시에 설립된 이 양조장의 독보적인 제품은 술의 고유한 생산 환경과 전통을 유지하는 집요함으로 국제적인 인정을 받았다. Kinmen Kaoling Liquor는 최근 2022년 샌프란시스코 국제주류품평회에서 Gold Medal 및 Double Gold Awards 부문에서 충 8개의 상을 받았다. 이는 Kinmen Kaoling Liquor가 2016년에 이 대회에 처음 참가한 이래 7번째 수상이다.
주요 철학은 '사회 환원'
황 회장은 "금문 경제의 핵심인 우리 브랜드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이 섬과 그 주민에게 봉사하는 것"이라며 "우리는 매출액을 금문 지역사회를 위한 프로그램 기금 마련에 사용하는 비영리 회사"라고 설명했다.
현재 회사는 섬의 의료, 교육, 고령자, 아동 및 지역 스포츠 개발을 지원하는 사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에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에는 타이완야구 후원, 등불 축제 참가, 재난 구호품 기부, 물 재활용을 통한 환경 보호 노력 등이 있다.
Kinmen Kaoliang Liquo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공식 웹사이트[https://www.kkl.com.tw/en/ ],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KL.kin ], 인스타그램 계정[https://www.instagram.com/kinmen_kaoliang_liquor/?fbclid=IwAR113KX2chRla3fBKdVT_NIMPLEX6fEsZc-3yblJBwlKKRLtf5mkWMPmb-s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Ryan Chen
(+886) 82 325628#88203
ryancjchen@mail.kkl.gov.t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