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2022년 5월 10일 /PRNewswire/ -- 골드코스트 출신의 16세 가수인 찰리 미첼(Charlie Mitchell)이 어덜트 컨템포러리 차트에서 1위를 달성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ESW 매니지먼트(ESW Management)는 브라이언 에반스(Brian Evans)가 자신의 어머니에 대한 내용을 담아 어덜트 컨템포러리 차트의 1위에 등극한 노래인 'Even After'를 나라다 마이클 왈든(Narada Michael Walden)이 프로듀싱했다고 공식적으로 확인했다. 찰리 미첼과 함께 노래를 프로듀싱한 제시 스텐저(Jesse Stenger)와 에반스는 이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Charlie Mitchell, produced at Narada Michael Walden, debuts at #1 on the Adult Contemporary charts, surpassing Mick Jagger and Billy Joel. The song, "Even After," was written by Brian Evans, Jesse Stenger, with melody by Charlie Mitchell.
라디오 방송국에 음악을 직접 배포하는 대표 기업인 PlayMPE 차트에서 믹 재거와 빌리 조엘을 제친 찰리 미첼은 2022년 5월 11일 수요일 호주의 아침 방송인 스튜디오 10(Studio 10)에서 최초로 호주 방송에 출연한다.
스텐저는 "현재 수많은 요청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은 일어나보니 이메일 수신함이 꽉 차서 보낸 이메일이 반송되었다고 사람들이 전화하더군요."라고 전했다.
에반스는 "크게 놀라진 않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찰리를 본 순간을 기억합니다."라고 덧붙였다.
'Even After'는 에반스가 독특한 방식으로 작사한 노래이다. 첫 번째 벌스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사람이 전하는 말을 담은 반면, 두 번째 벌스와 브리지는 사랑하는 사람이 나에게 전하는 말을 담았다.
에반스는 "어머니가 불시에 안타깝게 돌아가시고 나서도 몇 년이 지나서야 이 곡을 쓸 수 있었습니다. 저는 가수이지만 직접 이 노래를 부를 수 없을 거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 노래에 대한 애착이 너무 강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찰리를 발견했을 때, 찰리에게 이 노래를 선물할 만한 연약함이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사람들은 각자 자신의 방식으로 이 노래를 해석할 것입니다. 누군가는 이별이라고 생각할 것이며, 누군가는 사랑하는 사람이 멀리 떠나갔을 때를 생각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찰리에게 이렇게 놀라운 재능이 있고 그만의 '성숙한 소울'을 통해 이 노래를 젊게 해석하는 능력이 있으리라곤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정말 특별한 능력이에요."라고 덧붙였다.
나라다 마이클 왈든(Narada Michael Walden)은 훨씬 더 간결하게 설명했다. "찰리 미첼은 성장하고 있는 슈퍼스타입니다. 브라이언이 이 아이를 소개해줘서 너무 기쁘고 더 많은 일을 함께 하게 되어 기대됩니다."
'Even After'는 Apple iTunes, Spotify를 포함하여 기타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그의 공식 웹사이트는 charliemitchellmusic.com이며, 왈든이 프로듀싱하기 전 이미 35,000명의 팔로워가 있던 그의 페이스북은 Facebook.com/CharlieMitchellMusic이다.
차트는 https://daily.plaympe.com/adult-contemporary-weekly-top-20-download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