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바네스와르, 인도, 2022년 5월 18일 /PRNewswire/ -- KIIT Deemed-to-be-University 부바네스와르가 '불평등 감소' 부문에서 달성한 인상적인 진보를 인정받아 명망 높은 2022 THE 세계대학 영향력 평가(Times Higher Education Impact Rankings 2022)에서 세계 8위 대학으로 선정됐다.
성평등 실현은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SDG)의 핵심 요소 중 하나다.
런던 기반의 Times Higher Education은 유명한 '세계 대학 순위'를 포함해 매년 여러 매개변수를 기반으로 기관과 대학의 순위를 선정한다. 올 4월 28일에 최신 영향력 평가 보고서를 발표했다.
영향력 평가 순위에서는 연구, 관리, 봉사활동 및 교수 등과 같은 네 가지 광범위한 영역에서 지속가능성을 향한 대학의 헌신을 평가한다.
KIIT는 이 순위에 이름을 올린 소수의 인도 대학 중 하나다. KIIT는 올해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함으로써, 모든 학문 분야에서 우수성을 달성하고자 하는 헌신을 인정받았다. KIIT의 높은 점수는 KIIT의 사회적 책임과 SDG를 향한 영향력 있는 기여도가 반영된 것이기도 하다.
KIIT 및 KISS 설립자 Achyuta Samanta 교수는 이 역사적인 성과에 찬사를 보내면서, "KIIT는 '불평등 감소' 부문에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대학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라며, "이는 지난 수십 년 동안 KIIT가 이 분야에 크게 기여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 독특한 성과를 달성한 KIIT 학장 Ved Prakash 교수, 부학장 Sasmita Samanta 교수, 교수진, 직원 및 학생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했다.
KIIT는 인도 전역은 물론 53개국의 학생들이 전문 및 기술 교육을 위해 입학하는 인도에서 가장 중요한 대학 중 하나다. KIIT는 연민과 인간애라는 원칙을 중요하고 소중하게 여기는 가장 학생 친화적인 대학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KIIT는 '불평등 감소' 부문에서 세계 8위에 오른 한편, '질적인 교육', '평화, 정의, 강력한 제도', '목표 달성을 위한 파트너십' 같은 다른 SDG 항목에서도 성과를 인정받아 106개국 1,500개 대학 중 101-200 순위에 들었다. 또한, KIIT는 올해 세계대학 영향력 평가 전체 부문에서 201-300위를 기록했다.
KIIT는 고품질 교육 및 연구 외에도 개교 후 지금까지 광범위한 사회 발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왔다.
KIIT는 불평등 감소 분야에서 광범위한 작업을 수행했다. 그 결과, SDG의 이 항목에서 세계 8위에 올랐다. 이는 학술 및 사회적 봉사 프로그램을 통해 SDG 17개 항목을 모두 실현하고자 하는 KIIT의 확고한 헌신을 분명하게 보여주는 것이다.
KIIT는 공동체 기반 대학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교육을 통한 빈곤 감소, 여성에 권한 부여, 직장 내 평등한 기회, 농촌 발전, 부족 향상, 예술, 문화 및 문학 같은 긴급한 사회 문제에 기여해왔다.
KIIT 소개
KIIT는 1992~1993년에 저명한 교육학자이자 사회 운동가인 Samanta 교수에 의해 설립됐다. KIIT는 직업 훈련 센터로 소박하게 출발했지만, 모두에게 고품질 교육을 제공하고자 하는 원칙과 기본 신념을 바탕으로 고등 학문을 위한 인기 대학이 됐다. KIIT는 1997년 고등교육센터가 됐고, 이 기준연도 이후에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며 교육과 연구 활동 부문에서 우수한 벤치마크를 달성했다.
미디어 문의:
Dr. Shradhanjali Nay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