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경권 이랜드 리테일, 'E.LAND RETAIL 30TH ANNIVERSARY'행사 진행
이미지중앙

[동아쇼핑점 전경]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경북권 이랜드 리테일(동아百·NC) 전지점에서 다음달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E.LAND RETAIL 30TH ANNIVERSARY'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스패셜행사는 전국 이랜드리테일 전지점 동일하게 진행되는 행사다. 전국 전지점 대상 공동 사은프로모션·스페셜이벤트 행사를 비롯해 다채로운 프로모션 행사들을 진행한다.

대경권 리테일 대표 지점별 테마·층별 주요 이벤트 및 점내행사들을 살펴보면 먼저 2일 단하루 진행되는 사은프로모션행사들로서, 쇼핑점과 수성점에서 함께 이랜드리테일 브랜드 20% 브랜드데이 및 10대상품 SPECIAL PRICE 한정행사 등을 마련한다.

더불어 토니모리 이랜드 단독특가행사를 비롯해 제이빔·애니바디 등이 참여하는 30주년 기념행사 등을 연다.

이미지중앙

[수성점 전경]


또 쇼핑점에서는 구찌·생로랑·프라다·발리 등이 참여하는 럭셔리프로모 유명해외명품 초대전을, 수성점에서는 닥스·닥스골프·헤지스·알레그리·질스튜어트·TNGT가 참여하는 LF복합관 특별가전 등을 마련한다.

그외 대경권 식품매장(동아쇼핑·수성·강북·구미점)에서는 단감·사과·포도·활꽃게·갈치·활전복 등 제철과일·수산대전을 비롯해 가을버섯 모음전 및 캠핑 어텀 할인전, 모두의 와인 플러스 9990원전, 물가잡는 킴스클럽 장보기 특가행사 등을 진행한다.

대경권 전지점 모던하우스(동아쇼핑·수성·강북·NC엑스코·경산점)에서는 아늑하고 포근한 가을 집단장 패브릭 홈스타일링 행사를 비롯해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가을 소형가전 행사, 쓰임새 많은 실속만점 주방용품전 등을 개최한다.

kbj7653@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