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흥시청역세권 고밀·복합개발사업 공모사업’ 사전 참가의향서 제출 업체 22개
사업계획서 제출 2025년 2월 3일까지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시흥시(시장 임병택)가 15일 시청 누리집에 시흥시청역 일원 자동차 정류장 부지 고밀·복합개발 랜드마크 조성을 위한 ‘시흥시청역세권 고밀·복합개발사업 공모사업’의 사전 참가의향서 접수 마감 결과, 총 22개 업체가 제출했음을 게시했다.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참가의향서를 접수했으며, 참가의향서를 제출한 업체들은 공모지침서에 명시된 사업 신청 자격을 충족하는 자와 연합체(컨소시엄)를 구성해 이 사업의 목적에 부합하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개발구상을 담은 사업계획서를 2025년 2월 3일까지 제출할 수 있다.

시흥시는 참가의향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공모지침서 등 이 사업에 대한 서면질의 답변 절차를 거쳐 사업계획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평가위원회를 개최하고, 최종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임병택 시장은 “이번 사업에 관심을 두고 적극적으로 참가의향서를 제출해 준 모든 업체에 감사드린다”며 “사업 수행 능력이 우수한 업체들이 연합체를 구성해 이 사업 공모에 적극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참가의향서를 제출한 업체 목록은 시흥시 누리집의 ‘시정소식-시정정보-고시/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pjh@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