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기업 31사 초청, 감사패 전달
시공 등 서비스품질 개선성과 공유
시공 등 서비스품질 개선성과 공유
권준혁(두번째 줄 왼쪽 여덞 번째) LG유플러스 네트워크부문장과 우수 협력사 대표들이 시상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 제공] |
LG유플러스는 고객 체감품질 향상과 네트워크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함께 노력한 협력사를 초청해 ‘2024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네트워크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한 협력사의 성과를 공유하고, 동반성장으로 나아가기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4일 오후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권준혁 네트워크부문장(부사장)을 비롯한 LG유플러스 임직원과 18개 우수협력사, 13개 특별 공로협력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우수 협력사를 선정하기 위해 LG유플러스는 5개 분야(IP·전원/환경·중계기·전송·SW)에서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장비 협력사 6곳과 유·무선 분야별 시공능력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협력사 12곳을 각각 선정했다. 또 LG유플러스는 ▷네트워크 보안망 구축 ▷적기 서비스 제공과 장애대응 ▷교통 인프라 구간 개선에 기여한 협력사 13곳에도 특별공로상을 수여했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협력사들의 역량 개발을 지원하고 나아가 고객 체감품질을 강화하기 위해 이 같은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권준혁 부문장은 “우수 협력사 분들의 노력 덕분에 우수한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안정적으로 운영하며 통신 장비의 성능을 높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발전하고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제인 기자
eyr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