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코엑스 베이비페어)’의 주최사 ㈜이플러스(대표 이근표)가 19회 코엑스 베이비페어 개최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엑스 베이비페어 관람 정보를 공유하는 ‘스마트 맘! 스마트 베페!’ 이벤트가 2월 20일까지 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babyfair.co.kr)에서 진행된다. 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실속 있게 즐기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댓글로 등록하고 전시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110명을 추첨해 잉글레시나 매그넘 유모차, 보령 가족제대혈 보급형, 교원 L&C 와우 연수기 등 총 2000 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2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플러스 이근표 대표는 “코엑스 베이비페어는 140개 업체가 참여하는 대규모 전시회이니만큼 참여 업체의 할인 이벤트나 제품 정보를 미리 알고 온다면 훨씬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19회 코엑스 베이비페어는 오는 2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1층 Hall A와 Hall B에서 개최된다. 행사 입장료는 5000원이며, 베이비페어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하거나 기존 회원일 경우 행사 종료일까지 개인 정보를 수정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베페 하이포인트 나노카드를 발급 받아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진용 기자 @jycafe>
이진용 jycaf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