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샵, ‘필립스 아벤트 이유식 마스터’ 런칭 방송

GS샵은 20일 오후 1시15분부터 1시간 동안 이유식을 쉽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필립스 아벤트 이유식 마스터’의 런칭 방송을 실시한다. 필립스의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의 이유식 마스터는 찜기와 블렌더의 기능을 한 데 모은 투인원 컨버전스의 신개념 이유식 조리기다.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필립스 아벤트 이유식 마스터’는 밥, 고기, 야채, 물 등 이유식 재료를 썰어 넣고 스팀으로 찐 다음 용기를 뒤집어 갈기만 하면 엄마표 이유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이같은 편리성에 힘입어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 각국에서 품절 사태를 빚으며 화제를 모았던 상품이다.

이 제품은 또 스팀으로 단시간에 조리하기 때문에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조리로 인한 수분이나 육즙의 손실을 막아 아이가 원재료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게 특징이다. 이유식에 필수인 고기, 야채, 생선뿐 아니라 콩처럼 딱딱한 재료까지 강력 분쇄해주며,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입자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회사측은 “필립스 아벤트 이유식 마스터는 찜기 완료 알림과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이 있어 이유식을 만들면서 안심하고 아기를 돌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며 “조리 기구를 교체할 필요 없이 이유식 마스터 하나로 모든 과정을 요리할 수 있어 시간을 줄여주며 설거지 수고도 덜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GS샵은 이유식 마스터 런칭을 기념해 이 날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아벤트 이유식기 풀세트’와 함께 함소아, 아이누리 한의원 의료진이 개발에 참여한 ‘이유식 레서피북’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문덕근 GS샵 생활디지털팀 MD는 “이유식은 식재료를 일일이 손질해 으깨고 냄비에 저어가며 끓여서 만드는 번거로운 과정 때문에 한꺼번에 여러 끼를 만들어 냉동해 놓고 먹이거나 시판 이유식을 배달해 먹이는 경우가 많다”면서 “이유식 마스터를 이용하면 초기 이유식 미음부터 완료기 이유식까지 손쉽게 만들 수 있어 육아와 집안 일로 바쁜 주부들을 위해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