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스터도넛, 도넛만들사람~?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수제 도넛 전문점 ‘미스터도넛’이 ‘수제 도넛 제조 훈련 과정’에 참여할 훈련생 40명을 모집한다.

‘수제 도넛 제조 훈련 과정’은 미스터도넛의 도넛 제조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으로 1개월의 집합교육과 4개월의 현장교육을 거치게 된다.

집합교육 기간에는 교육 전용 시설인 도넛아카데미(서울 문래동 소재)에서 제조 이론과 함께 반죽하기, 모양내기, 굽고 튀기기 등의 다양한 도넛 제조 교육을 받고, 이후 4개월 동안 현장에서 실습을 하게 된다.

총 5개월의 교육과정 수료 후에는 미스터도넛 직원으로 채용돼 서울, 경기, 인천, 부산, 창원 등 5개 지역의 미스터도넛 매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집합교육 기간에는 월 100만원, 현장교육 기간에는 월130만원의 훈련 수당도 지급된다. 중식 별도 지급 및 지방 연고자에게는 숙박비도 주어진다. 고졸 이상 학력 소지자로 경력과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식품관련 전공자 및 제과ㆍ제빵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단,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지원가능)

접수 마감은 3월 3일 오후 10시까지이며 GS리테일 홈페이지(www.gsretail.com)를 통한 온라인 원서접수만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온라인 적성검사를 통과하면 면접 및 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인원을 선발한다. 전형별 합격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합격자에게는 휴대전화 문자 및 이메일로 통보한다.
<황혜진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