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브레댄코, 어린이대상 파티쉐 교실 개최
자연주의 베이커리 전문점 브레댄코는 22일 서울시 구로구 화원종합사회복지관의 ‘꿈이 있는 방과후 교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파티쉐 교실’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어린이 파티쉐 교실’은 건강하고 즐거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지난해 시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부터는 2개월마다 1회씩 공부방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해 첫 번째 열린 ‘어린이 파티쉐 교실’의 주인공은 구로구 화원종합사회복지관 어린이 20명이었다. 아이들은 홍세은 이사를 비롯해 조지상, 조정윤 파티쉐 등 브레댄코 전 직원들이 함께한 가운데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에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브레댄코의 ‘어린이 파티쉐 교실’은 홈페이지에 올려진 사연을 통해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로, 서울 및 경기 지역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하고 있다. 


김형섭 브레댄코 마케팅팀 팀장은 “공부방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파티쉐 교실’이 개최되는 곳 마다 반응이 매우 좋아 직원 모두 사명감을 가지고 지속적인 캠페인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문화를 만들기 위해 어린이 파티쉐 교실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황혜진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