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놀부NBG 놀부약선김치, 친환경김치로 선정
놀부NBG(대표이사 김순진)는 놀부보쌈의 ‘놀부약선김치’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한 ‘2011 친환경브랜드대상’에서 김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2011 친환경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친환경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 제고와 지속성장이 가능한 브랜드 창출에 기여코자 제정된 상으로 서울시와 전국 광역시의 소비자 대상 인식조사와 학계·산업계 전문가가 심사해 선정한다.

이번에 대상 받은 ‘놀부약선김치’는 조선 초부터 건강식으로 전해져 내려오는 전통 약선 김치를 현대적인 입맛과 영양에 맞게 연구, 개발한 놀부만의 20여년 김치숙성기술의 결정체다.

특히, 몸에 좋은 여러 가지 천연재료를 첨가해 일반 김치나 요구르트 보다 유산균의 함유량이 2배 이상 높고, 맛과 냄새 등에서도 우수한 품질을 지녀 지난 2009년에는 외식업계 최초로 ‘로하스 인증’을 받았다

한편, 놀부보쌈의 모든 김치는 국내산 청정지역의 최고급 배추, 무 등을 산지구매하고 최첨단 김치공장에서 유해물질을 제거하고 HACCP처리를 통해 생산되고 있다. 또한 재료 및 상품의 보관부터 배송까지 체계화된 물류 시스템과 외부와 공기 차단을 위한 Dock Seal 시스템으로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다.

놀부NBG 관계자는 “향후 지속가능 경영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측면에서 친환경 경영을 강화할 것”이라면서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친환경 경영을 통해 소비자와의 신뢰관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혜진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