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 종목은 어설픈 테마로 단기적인 짧은 수익에 만족할 투자자라면 이 종목에 관심을 갖지 말길 부탁드린다. 이 종목은 예상컨데, 가지고 있는 재료가 실현된다면 1달 반만에 29배 이상 수직상승한 조선선재 같은 종목도 부럽지 않을 만큼 강한 상승세를 보여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종목이라 판단된다.
특히 그 동안 급등했던 종목을 놓쳤다고 해서 아쉬워하지 말길 바란다. 시장은 매년 많게는 수십종목의 새로운 급등주들을 만들어내곤 하는데 시장의 흐름, 재료, 테마 그리고 수급의 흐름을 잘 파악하고 있다면 어느 순간 터질 급등시세의 매수포인트를 잡아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폭발적인 종목 장세에서도 전혀 엉뚱한 종목에 물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경우가 많으며, 상승시세 초입에 있는 종목을 추천하는 경우에도 망설이다 동참하지 못하고 다 오른 후에 상투에 잡는 실수를 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정말 아쉬울 따름이다.
따라서, 이제부터는 어려운 매매로 스트레스 받는 일은 반복하지 말고 오늘 필자가 추천하는 종목을 매수해 보시길 권해드린다.
동사는 전 세계를 관통하는 수십조원에 이르는 테마의 핵심에 있으며, 미국, 브라질, 중국, 러시아 등 수십 개 국가에서 국가적 핵심사업으로 진행되는 것은 물론 우리나라 정부정책에 따라 국가적인 차원에서 밀고있는 핵심사업의 중심에 있는 기업이다.
정부가 핵심사업으로 추진하는 이번 정책은 국가의 역량을 집중해 장기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인 만큼 IT융합산업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동사가 엄청난 수혜를 볼 것이라 기대되며, 이번 재료가 확정된다면 그 내용만으로도 기대이상의 수익을 예상케하는 대장주가 될 수 있으리라 판단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동사는 작년 적자구조를 탈피하고, 수백억의 영업이익을 거두고 있으며, 흑자전환에 따른 감회가 큰 종목일수록 귀한 대접을 받는 주식시장의 논리를 생각해 볼 때 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실적 턴어라운드에 이어 최고 실적치를 갱신해 나간다면 언젠가는 드러날 기업의 본질가치를 예상했을 때 현재 주가 수준보다는 많게는 2~3배 이상도 상승이 가능할 것이라 기대봄직하다 할 것이다.
한가지 추가적인 것은 동사의 자회사가 미국 나스닥에 상장될 수도 있다는 가능성이 부각되고 있어 이렇게 몇 가지 호재를 가지고 있는 종목은 그 중 어느 한 재료만으로도 시세를 터져줄 수가 있기 때문에 한가지 테마에만 반응하는 종목들보다는 휠씬 급등의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할 수 있는 것이다.
역사적으로 엄청난 급등을 보였던 종목들은 상당수 정책수혜주에서 나왔다는 점도 이 종목이 급등의 높은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고 할 수가 있는데, 여기에 실적까지 겸비된다면 상상이상의 수익을 안겨줄 수 있는 기대감이 팽배해지는 종목이라 하겠다.
다시 한번 강조하는데, 주식시장에 입문하여 자산증식은커녕 잦은 매매로 손실만 키우고 있다면 더 이상 다른 곳에서 싸구려 정보에 기웃거리며 아까운 시간낭비 하지 말고, 이번에 공개할 이 종목으로 큰 수익을 챙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강력히 주장하는 바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동일벨트/넥스트코드/사조오양/원익쿼츠/동국제강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