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아이오페 바디클리닉 쉐이핑 이펙터’를 선보였다. 250㎖ 3만5000원대다. 마테차와 그린 커피에서 추출한 슬림 티 콤플렉스 성분으로 만들었다. 식물성 카페인을 5배 강화해 울퉁불퉁하고 탄력 없이 늘어진 보디 라인을 매끄럽고 탄탄하게 잡아준다.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력으로 슬리밍 효과뿐 아니라 부기 완화 효능까지 발휘한다.
○…LG생활건강은 ‘오휘스마트 커버 선블록(SPF50+ PA+++)’을 출시했다. 20㎖ 4만8000원. 덧바르는 파우더 제형이 아니라 촉촉한 리퀴드 타입이다. 여름철에도 뽀송뽀송 피부 감촉을 유지할 수 있다. 감추고 싶은 피부 잡티 등을 감추는 데 효과적이다. 수시로 덧발라도 뭉침 없이 빠르게 커버되는 ‘퀵 커버 파우더’ 스타일이다.
○…애경은 여름용 메이크업 컬렉션 조성아 루나 ‘샤이니 피버’를 시판한다. 3 in 1 솔루션, 스킨 피트니스 컬러링, 워터 컬러링 키트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7만9000원. 혼자서도 한 번 터치로 손쉽게 입술과 눈을 연출할 수 있다. 진주, 자수정 추출물을 함유한 미세한 펄을 사용해 화사하고 입체감 있는 얼굴 톤을 만들 수 있다.
○…네오팜은 보습제 ‘Derma-B(더마-비)’를 판매한다. 클렌저, 모이스처 라이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각 470~510㎖ 1만8000~2만2000원. 파라벤, 피이지, 향, 색소, 에탄올, 설페이트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천연 유래 성분을 98.1% 이상 사용한 약산성 보습제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느낌을 준다.
○…스킨푸드는 ‘페이셜 아이스 비타 라인’을 출시했다. 캔 타입 미스트, 에센스 토닉, 아이존 쿨링 스틱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품목에 따라 각 8000~1만800원. 청정미용수 알래스카 빙하수와 비타민A, B, C, E 복합 추출물이 들어갔다. 피부에 뿌려주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발휘한다. 끈적거리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최남주 기자/calltaxi@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