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면세점, 제2롯데월드 오픈 기념 패밀리 콘서트
[헤럴드경제=한석희 기자]롯데면세점이 오는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제 2롯데월드 오픈 기념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한다.

8일 공연에는 국내 최정상급 실력파 가수들의 콘서트가 마련된다. 이승철, 백지영, 케이윌, 에브리싱글데이 등 인기 보컬리스트들이 가을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발라드를 준비했다. 최소 5곡 이상을 준비해 약 두 시간동안 관람객들과 공감하는 공연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9일 공연은 아이돌 그룹 EXO의 멤버들 중 한국에서 활동하는 멤버들로 구성된 EXO-K가 출연해 화려한 칼군무와 노래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얼마 전 새 앨범을 발표해 현재 음악차트 정상을 석권하고 있는 인기 힙합 그룹 에픽하이와 차세대 한류 아이돌 그룹 GOT7,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우승자 출신인 악동뮤지션 등이 대기하고 있으며, 특히 이날은 공연을 더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R석은 스탠딩으로 운영된다.

한편, 한국관광공사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첫날 공연은 외국인 전용으로 진행된다.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 약 1만명을 공동 모객했으며, 중국ㆍ동남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한류스타 이민호의 팬미팅과 드라마 OST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중국은 물론 일본ㆍ동남아, 러시아에서 온 관광객들이 이들을 보기 위해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다.

/hanimom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