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바디샵, 이틀간 최대 30% 할인 ‘멤버십 데이’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영국 자연주의 브랜드 더바디샵(thebodyshop.co.kr)이 7일부터 8일까지 48시간 동안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더바디샵 매장 (아울렛 및 면세점 제외)과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 포함)에서 진행된다.

할인 대상 품목은 더바디샵 전 제품(단, 기할인 제품/포장 박스/바구니 제외)이며, 1976년 브랜드 탄생 이후 꾸준히 운영된 멤버십 프로그램인 ‘러브 유어 바디’ (LOVE YOUR BODY, 이하 ‘LYB’)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럽’과 ‘골드’ 등급 회원은 전 품목 30% 할인이 가능하며, ‘바디러브’ 등급의 경우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회원이라면 할인 행사 기간 동안 매장 혹은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바디러브 10% 할인 혜택을 즉시 적용 받을 수 있다.

더바디샵 상품마케팅팀 김은혜 부장은, “더바디샵은 정기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지는 않지만,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화이트 머스크, 티트리, DOY 동안 에센스 등 더바디샵의 다양한 베스트셀러들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멤버십 할인 행사에 많은 참여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바디샵의 ‘LYB (LOVE YOUR BODY) 멤버십’은 5가지 기업 철학 중 자아존중고취를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멤버십 등급별 상시 할인 및 생일 축하 이벤트, 매달 인기 뮤지컬 및 콘서트, 전시회 관람의 특별 문화 행사 참여 기회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