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뛰드하우스, 최대 50% 할인 ‘스윗 빅 세일’ 실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빼빼로데이와 수능 등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한 ‘스윗 빅 세일’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총 2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핑크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VIP 등급(로얄핑크, 클럽멤버십 로얄하우스)인 경우 기본 할인 금액에 더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최대 50%까지). 기존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번 ‘스윗 빅 세일’에 뷰티토이 핸드크림 ‘마이캐슬’과 ‘페이스 컨디셔닝 크림’,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등을 추천한다.

‘마이캐슬’ 핸드크림은 프린세스가 사는 캐슬 모양의 디자인과 스토리, 그에 어울리는 향을 담았으며 천연 고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6가지 유기농 허브 성분이 촉촉하고 건강한 손을 가꿀 수 있게 도와준다. 4종 세트로도 출시돼 기념일 선물용으로 좋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11월은 빼빼로데이와 수능시험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에게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선물과 함께 전하는 사람들이 많아 에뛰드하우스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며 “패키지까지 사랑스러운 에뛰드하우스의 메이크업 제품과 추운 날씨에 마음처럼 손도 부드럽게 달래주는 핸드크림 등을 선물하여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11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