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카페는 커피전문점에서만 맛 볼 수 있었던 다양한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패키지는 물론 맛과 향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이번에 리뉴얼된 맥심카페 카푸치노 바닐라향, 카푸치노 헤이즐넛향, 카라멜향 마키아또, 모카라떼에는 콜롬비아 원두를 사용하여 이전보다 다채롭고 향긋한 향을 느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기존보다 스틱 중량을 줄이고 포장 규격을 축소함과 동시에 단위 중량당 판매가격도 낮추어 소비자가 부담 없는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맥심카페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Colorize Today, 맥심카페’ 프로모션을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모바일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새롭게 태어난 맥심카페의 다양한 맛과 제품별 색상을 ‘하루를 만드는 다채로움, 색을 입하다’는 컨셉으로 진행되며 추첨된 당첨자 300명에게는 독일 파쉬 보온 물주머니와 맥심카페를 증정한다.
동서식품 장지만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식품 맥심카페는 갈수록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가정 및 사무실 등에서도 커피전문점의 메뉴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최적의 커피를 만들기 위해 꾸준한 조사와 연구를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attom@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