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꽃중년 남성피부’ LG생활건강, ‘보닌 마제스타’ 리뉴얼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중년 남성의 피부 안티에이징과 안색 브라이트닝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고기능성 남성화장품 ‘보닌 마제스타’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주름, 건조한 피부결과 함께 어둡고 칙칙한 안색으로 더욱 나이가 들어 보여서 고민하는 40대 중년 남성들의 피부톤 브라이트닝 니즈가 늘어나는 트렌드에 착안해, 기존의 주름개선기능성에 새롭게 미백기능성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했다.


부드럽게 피부에 발리면서 기존보다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으며, 폴리다틴(Polydatin), 아스타잔틴(Astaxanthin) 성분 등이 피부결 개선과 피부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준다.

첫 출시된 ‘보닌 마제스타 프로텍티브 크림’은 외부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칙칙해지고 건조해 지기 쉬운 남성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고,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 기능성 성분이 주름지고 칙칙해진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영양 보습 크림이다.

보닌 마제스타 용기는 블랙과 골드 컬러의 고급스러운 조화로 세련된 품격의 남성이미지를 형상화했으며, 향기 역시 명품 향수에 사용되는 천연 샌달우드 오일의 고급스러운 우디 향을 담아서 매력적인 분위기를 완성해 준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