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 입맛 녹이는 테루의 ‘치즈 듬뿍 메뉴’
이랜드그룹에서 운영하는 수제 돈카츠 & 일식 누들 전문점 ‘테루’에서는 다양하고 풍성한 치즈 토핑으로 무장한 ‘치즈 듬뿍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꼬치 튀김 모양의 돈카츠를 따뜻한 고다 치즈와 매콤소스에 찍어 먹는 ‘치즈퐁듀 매운 꼬치 돈카츠’와 모짜렐라, 체다, 그라나빠다노 치즈가 눈처럼 쌓였다 녹아내리는 ‘트리플 치즈 철판 돈카츠’와 더불어 ‘스노잉 치즈 샐러드 돈카츠’가 그 주인공이다.
▶도미노피자 올댓치즈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에서도 치츠의 깊은 맛을 강조한 ‘올댓 치즈 피자’를 출시했다. 올댓치즈 피자는 국내산 1등급 원유로 만든 보코치니 치즈와 리코타 치즈, 모짜렐라치즈, 까망베르 크림치즈 등 약 4종의 치즈를 도우로 올리고, 시트러스 트레싱으로 양념한 제품이다. 또한 시트러스 쉬림프와 갈릭을 리브엣지로 맛을 더했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내년 1월 4일까지 올댓치즈 피자 주문 고객에게 사이드 디쉬를 반값에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2015년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bhc, 치즈가 뿌려진 뿌링클 인기 고공행진
bhc에서는 블루치즈, 체다치즈와 함께 양파와 마늘이 함유된 가루형태의 매직 시즈닝이 뿌려진 ‘뿌링클’치킨을 출시했다. 뿌링클은 갓 튀겨낸 바삭클 위에 매직 시즈닝을 뿌리고, 에멘탈 치즈와 요거트로 달콤하고 새콤한 맛을 낸 뿌링뿌링소스에 찍어 먹는 제품이다. 치즈의 짭짤한 맛과 후라이드 치킨만의 바삭한 식감으로 출시 2주만에 매출 구성비 25%를 넘어서는 진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attom@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