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니스톱, 오는 28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익 주문 예약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이 28일까지 전국 미니스톱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케익 주문예약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주문 예약 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이번에 예약주문을 받는 케익은 ‘눈내리는 초코’, ‘고소 달콤 고구마’, ‘리얼 치즈 수플레’ 등 기본형 케익 4종과 ‘판타스틱 시리즈’ 3종, ‘밀크 롤케익’ 1종이다.

‘판타스틱 시리즈’는 다양한 종류의 케익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여러 가지의 조각케익을 합쳐 만든 모듬케익이다. 사이즈에 따라 1호, 2호, 3호로 나뉘며 1호와 2호는 4가지의 조각케익으로, 3호는 치즈, 초코무스, 고구마, 티라미수 등 총 10가지의 조각케익으로 구성됐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밀크롤 2호’는 크림치즈와 슈크림을 더한 생크림을 부드러운 시트로 감싸 부드러운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으로 오직 300개의 한정된 수량만 판매된다.

주문예약을 할 경우에는 더욱 저렴한 가격에 케익을 구입할 수 있다. 주문예약 상품을 12월 22일 이전에 결제 할 경우 1호 제품은 1000원, 2호제품은 2000원, 3호 제품은 3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케익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주문한 점포에서 수령하면 된다.

김종민 미니스톱 FF2팀 MD는 “다양한 조각케익들로 구성한 판타스틱 시리즈의 수량을 늘리고 밀크롤을 도입하는 등 최근 고객들의 선호를 반영하고자 했다”며 “주문예약 시 가격이 할인되고 통신사 또는 다양한 신용카드 제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니 미니스톱에서 케익을 저렴하게 준비하시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