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랩 시리즈, ‘턱선 리프팅’ 안티에이징 크림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턱선을 리프팅해 주는 안티에이징 리프팅 크림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파워 브이 리프팅 크림(MAX LS Age-Less Power V Lifting Cream)’을 다음달 12일 출시한다.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파워 브이 리프팅 크림’(50ml, 11만5000원대)은 과학의 힘으로 중력에 저항해 남성의 얼굴 윤곽을 눈에 띄게 분명하게 해주는 럭셔리 스킨케어 제품이다. 남성 피부는 여성 피부보다 두껍기 때문에 여성에 비해 콜라겐 감소, 피부 탄력 감소, 피부 밀도 감소를 더 많이 경험하고 얼굴 윤곽 관리를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한다.


이번 제품은 랩 시리즈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맥스 엘에스(MAX LS)’라인이 피부 수명 연장을 돕는 시르투인 기술(Sirtuin Technology)에서 영감을 얻어 세포 개선을 촉진하는 랩 시리즈만의 독자 성분인 ‘에이지-레스 분자 복합체(Molecular Age-Less ComplexTM)’가 들어 있어 더욱 탄탄하고 리프팅된 얼굴 연출을 도와준다.

랩 시리즈 글로벌 제품 개발 총괄 임원 저스티나 메히아(Justina Mejia)는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파워 브이 리프팅 크림의 포뮬라는 볼륨감, 윤곽 개선, 리프팅, 탄력 강화가 필요한 얼굴 부위에 직관적으로 작용하고 상표 등록이 된 기술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