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가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케이크 7종은 눈 내리는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아티제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묻어 나오는 섬세한 데코레이션이 특징이다.
이 중에서도 크리스마스 포레스트와 크리스마스 토르테는 스테디셀러인 자허토르테에 크리스마스를 연상하는 캔들과 초콜릿 오너먼트로 크리스마스 느낌을 연출했고 바나나 무스와 별모양의 초콜릿으로 트리를 형상화한 위시트리와 코코넛 향이 풍부한 스노우맨 코코넛은 눈사람의 마카롱을 장식하여 크리스마스 기분을 더했다.
그 외에도 부드러운 생크림과 딸기가 풍성하게 장식된 ‘스트로베리 인 스노우’ ,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레드 컬러의 ‘스트로베리 레드벨벳’과 프리미엄 초코 무스 케이크인 ‘초콜릿 큐브’는 풍부한 맛과 색감으로 2014년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한다.
아티제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는 오는 8일부터 전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실시 하며 15일부터 전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출시에 맞춰 12월 1일부터 아티제 페이스북에서는 다양한 ‘joy to share’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친구와 함께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를 즐길 수 있도록 신라스테이 역삼점의 뷔페권(6인)과 아티제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증정하며 2등 (10명)에게는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티제 ‘Joy to share’를 기획한 아티제 담당자에 따르면 ‘연말을 맞이 하여 아티제에 보내 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티제의 스페셜한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특별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attom@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