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하는 생등심은 미국산 3% 이내 특상 프라임급으로 가격 대비 맛과 식감이 뛰어나다, 여기에 제대로 숙성시켜 풍미와 깊이를 더했다.
지난 달 불고기브라더스에서 온오프라인 고객 68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에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소고기 부위 1위로 꽃등심, 그 뒤를 이어 채끝등심이 선정되어, 한국인들은 씹는 맛이 좋고 고소한 등심 부위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외식시 최우선 고려사항이 가격으로 무엇보다 가격을 우선시 한다는 점에서, 1인분 (130g)기준 9,900원에 생등심 메뉴를 준비하여 직장인 회식, 송년회, 연말연시 모임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가격은 낮추고 맛은 올린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 것이다.
최근 불고기브라더스는 ‘등심&불고기 전문점’으로 브랜드 리뉴얼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등심전문점으로 변화를 꾀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고객 우선 정책을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런 노력의 일환으로 결제금액의 5%를 상시 적립, 시즌별 다양한 할인 혜택, 쿠폰 증정 등 혜택을 주는 불고기브라더스 모바일 멤버십을 확대하고 있다.
모바일 멤버십 가입도 대폭 간소화하여 핸드폰 번호 등록만으로 가능하게 하였고, 이를 위해 터칭앱을 활용, 고객 입장에서 할인혜택이나 쿠폰 등을 쉽게 받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에 더하여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내는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동료들과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게 될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식사비를 2만원 지원하는 이벤트도 벌이고 있다.
터칭앱에 가입만 하면 모바일 멤버십 회원이 됨과 동시에 식사비 2만원 지원까지 받을 수 있다. 생등심 메뉴 출시까지 합쳐 고객의 입장에서 일석삼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불고기브라더스의 이재우 사장은 “ 어느 해 보다 다사다난했던 2014년 을 보내면서, 고객들에게 더 깊이 공감하고 소통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메뉴와 프로모션을 구성하였다. 활기찬 2015년을 열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하였다.
attom@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