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9월 등장, LG전자 차기폰 어떤 모습?
LG전자 차기 전략 스마트폰 티저영상 [LG전자 제공]

[헤럴드경재=박세정 기자] 다음달 공개되는 LG전자의 차기 전략 스마트폰에 대해 시장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다음달 6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막하는 국제가전박람회(IFA)에서 차기 프리미엄폰과 듀얼 스크린을 공개한다.

'LG V50 ThinQ'의 후속작으로 차기제품의 이름은 'LG V60 ThinQ' , 'LG V50S ThinQ'등이 거론된다.

새로 선보이게 되는 듀얼스크린2는 닫힌 화면에서도 정보를 표시해주는 '전면 알림창'이 적용된다.

펼쳐지는 각도를 자유자재로 고정할 수 있는 ‘프리 스탑 힌지(Free Stop Hinge)’도 적용된다.

LG 듀얼 스크린은 스마트폰 화면을 덮는 플립(Flip) 형태로 끼우기만 하면 스마트폰과 연동하는 액세서리다. 화면 두 개를 이용해 앱 두 개를 동시에 구동하는 ‘동시 사용’과 앱 UI를 두 화면에 확장하는 ‘분리 사용’이 모두 가능하다.

LG전자 차기 전략 스마트폰 티저영상 [LG전자 제공]

출시에 앞서 공개된 두 개의 신작 ‘티저(Teaser)영상’은 조회수 120만을 돌파했다.

16일 기준 두 영상의 ‘유튜브(YouTube)’ 조회수는 120만 이상이다. 영상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로도 게시된 점을 감안하면 실제 재생된 횟수는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jpar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