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오는 30일 출시가 예정된 애플 아이팟 프로를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속속 진행되고 있다.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는 아이팟 프로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사전 예약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윌리스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11일 오전 10시 시작되며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는 한정수량에 한 해 정가 32만9000원의 아이팟 프로를 2만원 할인된 30만9000원에 제공한다.
아이팟 프로는 새로운 경량의 인이어 디자인으로 주변 소음을 제거하는 맞춤형 노이즈 차단 기능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췄다.땀과 습기에 강한 생활방수 기능 등이 담겼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과 함께 윌리스는 ‘애플케이 플러스(AppleCare+)와 함께라면, 내 애플 제품은 안심모드’라는 슬로건으로 11월 한달간 ‘AppleCare+’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Mac 노트북, 데스크탑과 애플케어 플러스 동반구매시 애플케어 플러스 50% 할인(최대 22만원 할인 혜택) ▷아이패드와 애플케어플러스 동반구매시 3만원 상당 종이질감 보호필름 증정 등이다.
이외에도 KB국민카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새로운 iPhone, iPad, Apple Watch 구입시 8% 즉시 할인(신사, 송도점에 한함), 구형 제품 반납 후 새 Apple 제품 구입시 최대 8만원 추가 보상 등의 혜택도 계속해서 제공된다.
sjpark@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