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간 요금 반값 할인·단말기 라인업 대폭 확대
부모 걱정 덜어주는 ‘잼 서비스’ 앱 대폭 업그레이드
SK텔레콤은 신학기를 맞아 잼(ZEM) 플랜 요금제에 가입하는 초등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이동통신 요금을 50% 할인해주는 ‘잼(ZEM) 있는 새학기’ 이벤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또한 SK텔레콤은 2월에 출시되는 ZEM 전용폰을 비롯해 기존 미니폰과 LG X2 ZEM 스마트폰 등 새학기에 맞춰 경쟁력있는 단말 라인업을 갖추고 휴대폰을 처음 구입하는 초등학생 고객들의 단말기 선택 폭을 대폭 확대한다. [SK텔레콤] |
[헤럴드경제=김민지 기자] SK텔레콤이 새학기를 맞는 초등학생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21일부터 새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잼(ZEM) 있는 새학기’ 프로모션은 통신요금 반값 할인, 다양한 경품이벤트, T 데이 멤버십 혜택 등으로 구성된다.
프로모션에 따라 만 12세 이하 초등생이 잼 플랜 요금제 3종에 가입하면 가입 월부터 3개월 간 통신요금이 50% 할인된다. 신규가입자 뿐만 아니라 기기변경까지 약정에 가입하는 모든 초등생 고객은 보호자의 이동통신사의 관계없이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휴대폰을 처음 구입하는 초등학생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단말기 라인업도 확대된다. 기존 미니폰과 LG X2 잼 스마트폰 등에 더해 2월에 잼 전용폰이 출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2월 17까지 가입 고객과 가족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2월 매주 수요일마다 제휴처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T 멤버쉽 혜택도 마련된다.
또 SK텔레콤은 지난 10월 출시된 잼 서비스 앱에 대한 부모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따라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 한다. 안심케어 기능을 강화해 보행 중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 알림을 세분화했고, 블루라이트 관리 기능도 추가했다.
한편, 새학기를 준비하는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도 ‘0’ 브랜드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학생 고객은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0캠퍼스 2020 노트북 기획전’에서 최신 노트북을 최대 67만 원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으며, 캠퍼스 데이터 최대 3GB, FLO 모바일 무제한 스트리밍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0캠퍼스는 0한동(영한동)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한명진 SK텔레콤 MNO마케팅그룹장은 “새학기에 초등학생 자녀의 신규 휴대폰을 구매하는 부모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가족의 이동통신 이용 부담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초등학생 자녀의 올바른 휴대폰 이용 습관까지 고려한 이동통신 사용 경험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jakmeen@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