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언시티, 조지아주, 2021년 5월 5일 /PRNewswire/ -- 텐케이트 프로텍티브 패브릭스(TenCate Protective Fabrics)의 감사위원회에서 마리아 갤러휴 월(Maria Gallahue-Worl)을 CEO로 임명했다는 기쁜 소식을 발표했다.
엔지니어링, 제조, 시장 개발, 비즈니스 관리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역할을 수행한 바 있는 갤러휴 월의 풍부한 경험은 그녀가 전문성 및 선진 재료 가치 사슬을 비롯한 독보적인 능력을 갖출 수 있게 했다. 갤러휴 월은 최근 솔베이 SA(Solvay SA)에서 부사장(EVP) 겸 성장 전략 부문의 책임자로서 21년의 임기를 마친 후, 텐케이트 프로텍티브 패브릭스에 합류했다.
"자사는 기업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우리 팀이 성공 전략을 개발하고 가치를 창출한다는 우리의 사명을 달성하도록 할 마리아의 능력에 확신이 있습니다." - 키즈 베르하르(Kees Verhaar), 텐케이트 프로텍티브 패브릭스의 감사위원회 의장
애틀랜타 지역에 거주하며 갤러휴 월은 조지아주 유니온시티에 위치한 당사의 글로벌 본사에서 CEO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텐케이트 프로텍티브 패브릭스 정보: 선두적인 글로벌 방호 원단생산 기업으로서 텐케이트 프로텍티브 패브릭스(TenCate Protective Fabrics)는 전 세계 수 백만의 사람들이 자신의 일을 훌륭히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화재 현장, 산업 현장, 군대, 경찰 및 헬스케어 시장에서 전문 종사자들은 안전함, 편안함, 안정성 측면에서 자사의 패브릭을 신뢰합니다. 점차 진화하는 니즈의 세계를 지원하며, 자사의 혁신은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기술 및 지속가능성에 있어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https://us.tencatefabrics.com에서 확인하십시오.
미디어 연계인:
마이클 라톤(Michael Laton)
m.laton@tencatefabrics.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502203/tencate_protective_fabrics.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s://us.tencatefabr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