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H 프로세서 탑재로 인기
(타이베이 2021년 5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PC 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GIGABYTE)는 인텔의 11세대 타이거레이크-H 프로세서와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장착한 고성능 노트북에 대한 신제품 발매 소식을 발표했다. 강력한 최신 고성능 CPU와 탑재된 모든 부품을 최고 수준으로 탑재된 기가바이트의 최신 노트북은 원활한 작업과 재미를 위해 데스크톱 수준의 성능과 비주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들 신제품은 출시 후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RTX 30 시리즈 노트북이 세운 기존의 사전 예약판매 신기록을 달성했다.
신제품 기가바이트 어로스(AORUS) 게이밍 노트북과 AERO 크리에이터 노트북은 인텔의 SuperFin 제조 공정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H 시리즈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이 최신 CPU는 첨단 아키텍처로 인해 전작 대비 20% 더 높은 성능을 보이며, 공간의 제약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데스크톱 수준의 놀라운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높은 전압의 고성능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까지 장착한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은 게이밍 성능을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여기에 높은 전압의 고성능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까지 장착한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은 게이밍 성능을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린다.
최신 CPU로 강력한 파워를 선사하며,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타깃으로 설계된 AERO 시리즈 노트북은 삼성 4K OLED 디스플레이 기술이 적용된 극소수의 노트북 중 하나다. 이 전문가용 노트북은 최고의 색 대비와 동급 최고의 색 범위를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AERO 시리즈 노트북의 모든 OLED 디스플레이는 세계적인 색감 기업 팬톤(Pantone)사의 인증을 받아, 공장에서 출하 전 개별 보정된 상태로 출고되기 때문에 출장이 잦거나 외부에서 업무를 봐야 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나 디자인 전문가를 위해 실물과 동일한 색 정확도를 갖춘 매우 선명한 색상을 구현한다.
기가바이트는 신제품 타이거레이크 시리즈 노트북에서 이와 같은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기가바이트는 이번에도 오직 성능만을 우선시했으며, 이를 통해 작업과 재미를 위해 놀라운 성능을 제공한다. 추가적인 정보 확인은 기가바이트 홈페이지(https://www.aorus.com/laptops/g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