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드라마 ‘빈센조’ 나왔던 그 차…새 모델에 배우 현빈 발탁 [여車저車]
카리스마 속 부드러운 반전매력 배우 현빈과 닮아
현빈 “에스컬레이드는 진정한 럭셔리 SUV”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에 탑승한 배우 현빈. [캐딜락 제공]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캐딜락이 플래그십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에스컬레이드 모델에 배우 현빈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에스컬레이드는 캐딜락의 플래그십 SUV다. 최근 5세대 모델을 출시하고, 디자인과 성능, 공간 활용성, 차세대 테크놀로지 옵션 등 전반에서 한단계 발전을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올해 수입차 시장이 역성장하는 환경에서도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다.

캐딜락은 현빈과 에스컬레이드의 특별한 존재감을 모티브로 기획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지난 8일 공개하고 연말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캐딜락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CMO는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통해 최고의 배우로서 자리를 유지하면서도 사랑스럽고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있는 배우 현빈의 삶이 에스컬레이드가 추구하는 ‘성공적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의 상징과도 같다고 봤다”면서 “이번에 공개된 광고 영상은 에스컬레이드와 함께하며 만들어낸 가장 빛나는 순간들을 표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배우 현빈은 “에스컬레이드는 진정한 럭셔리 SUV가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춘 모델이다. 일을 할 때나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때도, 그 특유의 품위를 잃지 않으면서도 모두에게 편안함과 안정감을 선사한다”며 “앞으로 에스컬레이드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앞에 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랑스 귀족의 이름을 딴 캐딜락은 가장 ‘미국스러운 자동차’로 불린다. 웅장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체가 강점이다. 앞서 드라마 빈센조에서 주인공 ‘빈센조 까사노(송중기분)’의 자동차, 영화 마녀에서는 귀공자(최우식 분)의 자동차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에 탑승한 배우 현빈. [캐딜락 제공]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