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CJ ONE “풍성한 가을 문화생활 즐기세요”
3000만 회원 대상 이벤트 혜택
미디어아트·전시 무료초대·할인
CJ ONE의 한 회원이 문화 이벤트에 참여, 빛의 시어터에서 전시를 관람하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원)은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문화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CJ ONE은 컬쳐 라이프 플랫폼 ‘원픽컬쳐’를 통해 회원 3000만명을 대상으로 영화, 전시, 공연 등의 문화 마케팅을 강화해왔다.

특히 가을 시즌을 맞이해 우선 서울 광진구 빛의 시어터와 제주 서귀포시 빛의 벙커에서 선보이는 전시의 무료 관람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빛의 시어터에서 진행 중인 미디어아트 전시 ‘베르메르부터 반 고흐까지: 네덜란드의 거장들’ 티켓의 30% 할인 쿠폰을 다음달 31일까지 제공한다. 전시를 관람한 CJ ONE 회원 모두에게 전시 굿즈인 에코백도 증정한다. 또 빛의 벙커에서 열리고 있는 ‘샤갈: 파리에서 뉴욕까지’ 전시는 200명을 무료 초대한다.

CJ ONE은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진행 중인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25주년 기념 전시 ‘원피스 대해적시대’ 무료 초대와 굿즈 증정 이벤트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평일 방문객 대상 선착순으로 원피스 포스터도 증정한다.

또 석파정 서울미술관과 연간 제휴를 맺고 CJ ONE 원픽컬쳐를 통해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 중이다. 현재 진행 중인 ‘나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과 ‘햇빛은 찬란’, 두 전시 관람 모두 최대 15% 할인 헤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의 대규모 체험형 미디어 전시 ‘하리보 해피월드 인 제주’ 20% 할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CJ ONE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유한 원픽티켓을 활용해 모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원픽티켓은 CJ ONE 회원에게 등급별로 매월 1~2장이 제공되며, 제휴 브랜드에서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담당은 “다양한 전시, 공연 등과 제휴를 맺고 회원에게 일상 속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해 왔다”며 “CJ ONE이 가을을 맞아 준비한 문화 혜택으로 회원들이 특별한 경험을 하고 풍성한 가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CJ ONE 앱 원픽컬쳐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세정 기자

sjpar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